[캣그라스] 고양이 보리새싹 심어주기

in #kr-ca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린입니다
간만에 우리 귀요미 커피라떼의 근황을 알립니다

고양이는 그루밍하면서 자기털을 자꾸 먹게돼요 대부분은 변과 함께 배출되지만 일부는 장에 남아 몸에 축적됩니다 그걸 헤어볼이라고 하는데 캣그라스를 먹으면 몸속에 쌓인 헤어볼 배출을 도와주고 비타민과 섬유질도 보충, 스트레스완화, 소화촉진에 도움을 준대요 종류는 다양한데 귀리,보리,밀,캣닢등이 있어요

그중에 가끔 귀리를 심어 주곤하는데 먹던 귀리씨앗이 한 2년 되니깐 동맥경화마냥 발아가 안되는지 몇번이나 심었는데 실패하고 귀리말고 다른건 없나하고 검색해보니 보리랑 밀이 있더라구요 다이소에 배양토랑 세트로 2000원에 팔기도 하는데 그건 씨앗이 너무 조금이라 저는 씨앗만 잔뜩 구매했어요

http://auction.kr/iBP3YwF


보리새싹은 시금치보다 많은 철분과 비타민K , 베타카로틴 , 칼슘 , 무기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고 대장 내 유익한 세균을 증가시켜 면역력을 증가시켜 준대요
어차피 무료배송인곳이 없길래 500g짜리 구매했어요 너무 오래되면 발아율이 낮아지니까 이정도가 적당량 같아요 500g이면 1년은 충분해요

새싹이 올라오기 시작하면 하루가 다르게 쑥쑥커서 이게 심은지 일주일된 사진인데 너무 잘 자라요 다음엔 조금만 심어야겠어요 새싹일때 영양소가 많으니까요

화분등장!!


먹으라고 화분째 주면 뽑고 놀기만 하고 버려요 뭥미!
하나씩 뽑아서 입앞에 대령해 줍니다 원래 사람도 먹는거라 먹어봤는데 시큼해요
고냥이들은 이걸 왜이리 좋아할까요?


라떼는 막 고기처럼 신나게 씹어먹어요 으적으적
커피는 언제나 조신한 요조숙녀니깐 오물오물
둘이 먹는 속도부터가 달라요^^ 두 짤다 조정없는 현실속도입니다

근데 새싹을 많이 먹으면 토하니까 한번에 많이 먹이면 안돼요 물론 원래 헤어볼 배출용이니깐 토하는것도 상관은 없지만 몸에 흡수되어서 나오면 더 좋을것 같아서 전 적당량만 줘요

내껏도 내꺼 니껏도 내꺼!

라떼는 새싹을 너무 좋아라해서 커피가 1개먹을때 5개씩 먹어요 너무 맛있다고 그르렁 그르렁^^

집사님들 날도 선선하니까 이젠 농사를 지을때예요^^ 빨리 심어보아요

끝.

Sort:  

우와 고양이가 습성이 있는지도 몰랐고
보리 새싹도 이렇게 자세히 본건 처음입니다.
신기한 구경 많이했어요.
동맥경화걸린 귀리도 나중에 꼭 나아서 포스팅되길.....
팔로와 업봇!! 다녀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네 gilma님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하고 구경갈께요^^
귀리씨는 햄스터 먹이로 파는걸 산건데 아무래도 운명이 다한것 같아요

하하핫 표현이 넘

필요하신 분들 캣그라스 씨앗 나눠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bezzangi/2zxyk7

ㅋㅋㅋ 2번째 사진이 너무 생동감 있게 잘 나왔네요
애교가 많은 냥이로군요 ^^

다음엔 마따따비 중독자버젼으로 올려볼께요^^
라떼는 애교가 있는편이예요 어쨋든 제 옆에 오니깐요~

마따따비 가 뭐에욤?


웅이 사진첨부^^
우리나라말론 개다래나무라고 하는데 고양이 스트레스해소,우울증,
식욕부진 등에 도움을 주는 식물이예요 나무부분이나 열매를 주는데
막 몸을 문대고 그르릉하고 침을 묻히고 난리 난리

으헹ㅎㅎㅎㅎ 생각보다 너무 맛나게 잘 먹네요ㅎㅎㅎ
잘 먹고 두 녀석 다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

건강이 제일입니다^^
그리고 저 풀을 정말 맛있어해요 고냥이 입맛이란 쯧쯧쯧

에구구 애들 너무 귀엽게 잘 먹네요 ^^
저도 다음에 여유가 되면 한번 농사 지어 봐야겠네요 ㅎㅎ

ㅋㅋ 다이소가면 바로 농부가 되실수 있어요
쿤이도 홀린듯이 뽑아 먹을듯요^^

효능설명을 보니, 저에게 꼭 필요한 식물같습니다!!

저거 실제로 닝겐이 먹는 새싹이예요
재배해서 비빔밤 이나 고기에 쌈으로 먹으면 돼요
닝겐 도전하세요!!

꺄~커피 라떼 오랜만이예요^^
저도 다이소에서 밀 샀어요!어느정도 자라서 보라고 줬는데 그새 다 뽑아서...하하하
커피 먹을때 뒤에서 기웃기웃거리는 라떼 넘나 귀여워요ㅋㅋㅋ
마지막 커피 짤....심쿵!💕

밀도 새싹이 저렇게 생겼죠? 귀리,보리,밀 다 똑같이 생긴것 같아요
우리애들만 뽑아서 버리는게 아니군요
아마 뽑는 재미도 쏠쏠한가봐요^^

이제 농사를 지을 시기가 왔군요...샤샤도 가지고만 놀고 안먹어서 하나씩 대령해야하는데....똑같군요...

ㅎㅎ 냥이들이 다 그런가봐요
커피라떼만 그런줄 알았더니 다른 집사님들도 야들이 그런다네요^^
베리도 먹나요?

베리는 지가 고양인줄 아나봐요...엄청 잘먹어요

냥이 동영상은 플레시인가요?? 매우 좋네요 ㅎㅎ
고구마 고등어두 풀좀 맥여야겟어요 ㅋㅋ

꿀캠으로 GIF짤 생성하는데 재미가 들렸어요^^
먹는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만들다 보니 너무 많아졌네요
고구마 고등어는 밀싹 어때요? 아직 밀싹 한번도 못봤는데
궁금하네요

여기도 집사님이 계시는군요😊
저희 집 세이도 화분만 가져다놓으면 다 뜯어놓는데
보리새싹을 주면 좋아할까요?
한 번 해봐야겠어요!

imyss님도 집사님이세요? 냥이 이름이 세이인가 보죠?
그럼 꼭 보리농사 추천이요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농사는
이맛에 짓는구나 깨달음을 얻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