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selfie)의 달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cat7 years ago

목요일 밤의 keykey입니다!!
목요일 밤부터 행복해지지 않나요?ㅋㅋㅋ

오늘 포스팅은 물론, 제 셀카는 아닙니다!!!
제 셀카 올리면 기하급수적으로 팔로워가 늘 수 있기 때문에 참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주목 받는거에 질렸으니까요ㅋㅋㅋ😜😜

자! 이번 포스팅은 핸드폰만 들면 바로바로 쳐다봐주시는 겨울이의 셀카를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신기하게도 참 잘 쳐다봐줘요!
스타성만 있음 딱인데 ㅋㅋㅋㅋㅋ
겨울이 초반 인상이 귀염+순진이었다면
지금은 거만하게 바꼈어요....또르르

20170328_002224-1.jpg
겨울:집사야! 이렇게?!
집사:아니야~더 얼짱각도로!!!
20170328_002302-1.jpg
오오~~그렇지 ㅋㅋㅋㅋㅋ

20170315_222843-1.jpg
집사야~잘 찍어봐!!

20170628_172048-1.jpg
집사:눈은 왜 그렇게 떠?
겨울:저 마음에 안들죠?
ㅋㅋㅋㅋㅋㅋ
눈이 10시10분이예요...거만해보이지요?ㅋㅋ
그리고 탄생한 레전드 셀카!!!!ㅋㅋ
.
.
.
.
.
.
.
.
.
.
.
.
.
.
20170405_231452-1.jpg
집사인 전 이 사진을 건지고 잇몸 만개ㅋㅋㅋㅋㅋ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보팅과 댓글은 저에게 아주 큰 힘이 됩니다"
저도 이거 써보고 싶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또 보아요ㅋㅋㅋ

Sort:  

이야~~ 귀염둥이네요^^

귀염둥이라고 해주셔서 지금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헤헷

저렇게 귀여워도 되나 싶습니다~~ ㅋㅋㅋ 아 귀요미~~~ 냥이들은 크면 클수록 매력이 넘쳐요~

멍이랑 냥이랑 매력 포인트가 진짜 다른거 같아요^^ 아리도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이름부터 제가 좋아하는 아리!!^^

저도 어제 키키님 글보고 아리가 나와서 깜짝 놀랐네요 ㅎㅎ
암튼 둘다 매력이 철철 넘쳐요~ ^^

헐.....
헐.....
헐.....

헐(her?ㅋㅋㅋㅋㅋ아재개그 좀 해봤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왜웃기지 저아잰가봐요..ㅎㅎㅎㅎ

하하하하!!! 저도 쓰고나서 막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아....재의 늪ㅋㅋㅋ

겨울이의 처음 컷은 작정하고 예쁘게 나왔네요 :-)
힐링힐링 됩니다 키키님 !

매번 예쁘게 봐주셔서 잇몸 만개 되어서 웃었어요!헤헤헤
힐링까지 되셨다니!!!!👍👍

고양이는 참 좋군요. 남에 집 고양이라서 더 이쁩니다.

사실 남의 집 고양이가 제일 이쁜거 같긴 해요(속닥속닥ㅋㅋㅋ) 고양이 참 좋지요^^😊😊

아이고 집사님 겨울이 털이 어찌나 저리 고운지요ㅋㅋㅋㅋ
집도 좋네요ㅋㅋㅋ세번째 사진은 다른 사진들에 비해 조금 못나왔...(소근소근)ㅋㅋㅋ
오늘도 잘 봤습니다ㅋㅋ

하하하~겨울이한테 잘 전해주겠습니다!
"너 세번째 사진 좀 못 나왔대!!!"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박수 세번!짝짝짝ㅋㅋㅋ)

캬~~!!너무 귀엽네요!!!
제 사진 올릴때마다 팔로워가 줄어서 ㅋㅋ저는 제 셀카 자중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

현실은 저도 그렇지만, 센 척해봤어요(속닥속닥ㅋㅋㅋㅋ) 아는 사람이 보면 돌 던질거 같아요ㅋㅋㅋ

와.. 이건 진심 심각할 정도로 미묘 인데요
겨울이 코숏 맞죠? 제가 알고 있는 코숏중에 가장 예쁜거 같아요 >.<
아.. 볼따구 만지고 싶다 하앍~ ㅠㅠ

앗!!!redkain님 이런 과찬을 해주시다니!!!!!
저 지금 너무 좋아서 발걸음마저 가벼워졌어요ㅋㅋㅋ 네^^ 오리지널 코숏이예요 헤헤!
칭찬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 되세요!!😊😊

와 ..정말 셀카의 달인이네요 ㅎㅎ

저도 저렇게 잘 나왔으면 좋겠어요ㅋㅋ
본판의 차이겠지만요..또르르 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keyke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9084.94
ETH 3240.6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