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eykey입니다^^
요새 아침 저녁으로는 찬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여름이 가고 있는게 피부로 느껴지더라구요~
그치요?ㅋㅋ
살짝 아쉽기도 하지만, 전 더운건 싫어서 요새 날씨가 딱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고양이가 있고....
포근한 냥이발을 자랑하고파서 ㅋㅋㅋ
"나는 고양이 있다~~!!!"
여름이 가고 있으니까
먼저 여름이 냥발♥
뽀송뽀송

겨울이 곧 올테니까
겨울이 냥발♥
포근포근

이쁘게 봐주세요 헤헤!
그럼 포근포근한 밤 되세요~^^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냥인 듯합니다. ^^
보는 이로 하여금 만져보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게 만드네요.ㅎㅎㅎ
냥발은 진짜 매력적인거 같아요!!!ㅋㅋ
고양이마다 다 달라서 저도 너무나 다 만져보고 싶더라구요^^
치명적!!이런 최고의 칭찬을!!!감사합니다~^^
Good post bro.i hope this post will be in hot list.i resteem your post.best of luck
thank you so much~^^
ㅋㅋ 냥발이라닝~

나도 고양이 있따~~!!!
라떼 언제오나 기다리고 있었음다!!!ㅋㅋㅋ
라떼 냥발도 뽀송뽀송 흰발이다냥!!!
고양이 아니고 인형이자나요......ㅠㅠ♡
꺄~인형!이라고 칭찬을 들었다!!(감격)ㅋㅋ
월요일 아침이 씐나네요 헤헷♡
냥발이 왤케 심쿵인거죠...ㅠㅠ
아 너무 귀엽다 ㅠㅠ...
칭찬 들으니까 너무 씐나요!!!😀
냥발들 너무 귀엽지요ㅠㅠ
변태스럽지만... 아... 저발.... 한번 만져보고 싶어요~~
얼마나 폭신폭신 할지~~~ ㅎㅎ 너무 귀여워요~~
정말 댕댕이들하고는 다른 매력이 넘쳐나네요~ 냥이들은~ ^^
변태스러우신 로사리아님?ㅋㅋㅋ 농담이예요 헤헷! 털이 안에까지 촘촘해서 폭신폭신해요ㅠㅠ
하지만 제 발이 아니기에 저도 눈으로만 볼때가 많네요 흐규흐규
로사리아님! 이벤트 선물 잘 받았습니다!
월요일 아침부터 너무 씐나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변녀 로사리아에요 ㅋㅋㅋ 우리 하람이는 절대 발을 허락 하지 않아요 ~까칠녀라서요 ㅎㅎ 아리는 보호소 생활을 오래 해서 인지 너무 발이 까칠까칠 해요~ 보습제를 발라줘도 큰 효과가 없네요 ㅎㅎ 맛난 점심 드세요 ^^
하하하 이렇게 쉽게 인정하시다니ㅋㅋㅋ
힝~ 발 까칠까칠한거 보면 괜히 마음 아프더라구요(저희 여우도 보호소 출신이라서 진짜 딱딱해요~) 사실 발도 못 만지게해요 ㅋㅋ 로사리아님도 곧 즐퇴즐퇴!!!!😉
고양이 발은 참 신기하면서도 귀엽네요. 저 솜뭉치속에 발톱이 숨겨져있다니.....
그치요!! 저러다가 발톱이 쑤욱 나오면 공포영화로 바뀌는거 같아요ㅋㅋ
으 고냥이 난로 저도 가지고 싶어요...ㅋㅋㅋㅋ
부럽다능..
고양이난로 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선선해지니까 계속 안고 있고만 싶어요ㅋㅋ 몽글몽글😀
악!!!!!ㅋㅋ
너무귀엽습니다,,저도 보유중이긴 하지만
냥이발은 정말...지나칠 수가 없습니다 ㅋㅋ
써니 보유중ㅋㅋㅋㅋ
써니 발도 뽀송뽀송 흰냥발♥
저도 냥발은 그냥 지나칠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하앜 하앜 냥발 하앜 하앜......
꾸..... 꾹꾹이...... @_@
하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꾹꾹이 받으면 정말 기분 좋아요ㅠㅠ
근데 잘 안해주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