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을 알고 싶다2-사료편

in #kr-cat7 years ago

안녕안녕하세요~keykey예요^^
제가 초보캣맘을 시작으로 제일 고민이 되었던 부분이 사료였어요!!
사람의 주식인 쌀과 마찬가지로 냥님들에게는 사료가 주식인 셈이니까요~~
일부 사료를 먹고 죽게 되거나, 신장이 망가지고, 몸이 아프게 되는 경우가 있어서 더 중요히 생각하게 된거 같아요~
제가 이 글을 포스팅하는 이유는 이게 좋다!이런게 아니라 혹시라도 사료 때문에 고민 하시는 분이 있다면 아주 조금이라도 참고가 되었음 좋을거 같아서 입니다^^
주관적인거니까 읽어만 봐주셔도 너무 감사해요 헤헷
시작하기 전에 저희 겨울님 좀 봐주세염ㅋㅋㅋㅋ
(제목:비상 하기 전?ㅋㅋㅋ)
image

별점은 5점 만점이예요ㅋㅋ
1.이즈칸캣 헤어볼
image
기호성★★★★★
제가 초보캣맘때 먹였던 사료예요!!
이거 안 먹는 냥이 본 적이 없을 정도로 기호성은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하지만 국산사료여서 좀 걱정이 되었던 부분이 있었어요!
근데 여지껏 나쁜 소식이 들려오지 않았어요!!
(참고로 국산사료는 등급이 없어요ㅠㅠ 기준도 없구요)

2.커클랜드
image
기호성★★★★
코스트코에서도 팔고 외국사료 치고 등급도 좋은데 비싸지 않아서 가성비사료라고 불리우더라구요^^
이것도 잘 먹였어요~

3.로얄캐닌-센서블
image
기호성★★★★
이름에서 보시다시피 민감한 장을 위한 사료예요ㅋㅋㅋ
겨울이가 설사를 계속 하는 불상사가 생겨서 먹게 된 사료인데, 입맛이 좀 까다로운 겨울이도 잘 먹었어요^^
아! 설사도 잡혔어요~ 설사 잡히면 계속 먹이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4.뉴트로초이스 치킨현미
image
기호성★★★★
치킨이라는 글자 보니까 치킨 땡기네요ㅋㅋㅋㅋ
등급이 좀 높은 사료구요^^
지금 계속 먹이고 있는데 아주 잘 먹고 있어요ㅋㅋ
무난하게 계속 먹여도 될거 같아요^^

이거 외에도 먹인게 많지만, 요정도로 추려봤어요^^
도움 되시는 분이 한 분이라도 계셨음 좋겠네요!

집사님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어요!
지금부터 또 시작이지만ㅋㅋㅋㅋㅋ
맛난 저녁 아님 맛난 야식 드시고 꿀잠 주무세요^^

Sort:  

우리 하니는 이것 저것 먹이고 있는데 식성 맞추기가 어렵네요 ㅎㅎ

그치요? 아주 상전들이예요ㅋㅋ

겨울이 너무 늠름한거 아닌가요?
5점 만점에 5.1 드리겠습니다! ㅎㅎ
저도 전에 로얄캐닌 먹였다가 애들 입맛이 워낙 까다로워서 이것 저것 바꿨었어요
그러다가 이즈칸 먹이니까 너무 잘먹네요
이제는 너무 많이 먹어어서 문제네요.. 사료값이.. ㅠㅠ

만점보다 높은 점수를 주시다니!!!헤헤헤
이즈칸 진짜 기호성 최고인거 같아요!!맞아요~뒤돌아서면 사료가 바닥이 보여서...잘 먹는건 좋지만 정도껏 해주세요 냥님들ㅋㅋㅋㅋ

키키님 겨울이 저 사진 찍고 날라갔나요?! :-)

날아갔으면 대박이었을텐데...ㅠㅠ그냥 뛰어서 철푸덕ㅋㅋㅋㅋㅋ

사료는 몰라도 저 사진 늠름 귀욤해요~~

칭찬 감사드려요^^
늠름하게 집도 좀 지켜줬으면 좋겠지만 도망가기 바쁘네요ㅋㅋㅋ

겨울이의 눈빛이 비장하네요~~ ㅋㅋㅋ 귀요미~~

표정만 참 비장하네요^^
하는 행동은 허당ㅋㅋㅋ

겨울이 거의 뭐 라이언킹인줄ㅋㅋㅋ

애 많이 쓰시네요 집사님..ㅋㅋ 화이팅!

하하하~아엠 킹 오브 더 월드!!!!는 타이타닉인가요?ㅋㅋㅋㅋㅋㅋ어찌되었든 킹이 들어가니까...흠흠

오 저런거 한포 사면 한 몇일이나 먹는거에요? 두마리가?

저는 6.2kg 사는데 냥님들이 많이 먹는 편이어서 한 달 반정도 먹이는거 같아요ㅋㅋㅋ그래서 여름이 뱃살이.....^^

겨울이 눈빛이 정말 비장해보여요!!
그리고 목이 엄청길고 다리가 길어보여요!!
모델냥이네요 ㅋㅋ
너무 귀욤귀욤해요!!^^ㅎㅎㅎㅎ
사료들 별점도 주시고, 완전꿀팁이네요 ^^

아랑님~오랜만이예요!^^
모델냥이라고 칭찬해주시고 넘나 감사드려요ㅠㅠ
과찬이시지만 기분은 너무 좋네요 헤헷
저도 처음에 사료 선택에 애를 좀 먹어서 누군가는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감사합니다😊

KR 일일 Top10 랭크 3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차트 보러 갈게요!

@krcurator님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512.58
ETH 3313.9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