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듯 다르고, 친한듯 친하지 않은...

in #kr-cat7 years ago

토요일 안녕들 하신가요?
keykey입니다^^
여우와 여름이 겨울이 이야기입니다!
여우는 저희집에서 제일 오래 있었기 때문에 뉴비?들이 한마리씩 들어왔을때 군기반장을 했어요ㅋㅋ
여름이는 아깽이때 들어와서 여우랑은 꽤 친해요~
서로서로 봐주는듯?ㅋㅋㅋ
이렇게 애기애기했어요~(쟁반냥)
image
하지만 겨울이는 좀 커서 온 편이어서 여우가 잘 안봐줘요ㅋㅋㅋㅋ
원래는 여우랑 여름이랑 잘 놀았는데, 지금은 여우는 혼자 놀고ㅠㅠ 여름이랑 겨울이랑 단짝이네요!
아무래도 종이 달라서 그런가봐요^^

그래도 같이 있어서 그런지 뭔가 비슷할때가 있어요~
다른듯 같은...ㅋㅋ
image
image
친한듯 친하지 않은 ㅋㅋ
image
image
하지만 이렇게...
.
.
.
.
.
.
.
.
.
.
.
빛의? 속도로 펀치를 날릴때도 있지요ㅋㅋㅋ
냥아치계의 펀치냥ㅋㅋ
image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네요!
불토들 즐기시고 있으신가요? 집순이인 저는 집에서 비밀의 숲을 볼려고 준비중입니다 ㅋㅋㅋ
비밀의 숲 너무 재미있어요! 이번 주가 마지막이라니ㅠㅠ
그럼 즐거운 토요일 밤 보내세요^^

Sort:  

여우 온몸이 하얀데 눈과 코만 까만게 챠밍포인트네요
냥이는 왜 십자크로스로 본인을 안고 자는건지 항상 궁금합니다
제가 고양이캔의 비밀을 알려드렸으니깐 키키님이 냥이 십자크로스의
비밀을 풀어주세요 비밀의 숲 시즌투!! 두둠

챠밍포인트 ㅋㅋㅋㅋㅋㅋ하지만 챠밍포인트를 빙구로 만드는 저 재주!!!ㅋㅋ 오!!!커피랑 라떼도 십자크로스로 자나봐요!? 전 여름이랑 겨울이만 그런줄ㅋㅋㅋㅋㅋㅋㅋ(특별한척ㅋㅋ)
제가 그 비밀을 한번 풀어볼까요?오늘부터 고양이가 되어봐야겠네요..니야옹ㅋㅋㅋ

비밀의숲 저도 챙겨봐요!!
내일이 드디어 마직회라니 씁쓸합니다 ㅠㅠ

그치요? 너무너무너무 아쉬워요ㅠㅠ
시즌제로 계속 해줬음 좋겠어요흑흑

고양이랑 같이 키우지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 서로 잘 지내는군요~
여우 여름이 겨울이는 행복하겠어요~ ^^ 불토보내세요~~ :)

저도 좀 걱정했는데 잘 지내더라구요^^
가끔 셋이서 씐나게 뛰어다니면서 놀때도 있어요! 로사리아님도 즐거운 토요일밤 보내세요^-^

와 진심 미묘들인데요 너무 예뻐요 >.<
냥이들 잘때 손 모으고 있는 모습이....
꼬옥 안아 주고 싶네요 ㅠ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하지만 잘때만 이쁘네요ㅋㅋㅋㅋㅋㅋ 아직 캣초딩과 청소년냥이어서 냥아치들...😅

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사진 뒷내용이 궁금하네요 ㅋ

맞아서 얼떨떨한 멍멍이가 자기 집으로 들어갔어요ㅠㅠㅋㅋㅋㅋ역시 냥아치파워!

불쌍한 멍뭉이 ㅠㅠ

헉.... 냥이들 자는 자세가 똑같네요 :-)
부럽습니다 키키님
일일 집사하러 내일 거래처 사장님 뵈러 갈까봐요..

마르티노님 포스팅 보고 오는길인데 여기서 또 만났네요 헤헷! 은근 같은 자세로 자는 날이 꽤 있더라구요ㅋㅋㅋ신기했어요!ㅋㅋ
오오~~일일집사 열정ㅋㅋㅋ어떤 냥님들인지 궁금하네요^^

I am your follower, and i saw your posts. you are doing good:) @ronaldmcatee

thx~^^
I will visit yoo too~!!

ㅋㅋㅋㅋㅋㅋ아 마지막 사진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일촉즉발!!! 스치기만 해도 서로 치명타!!ㅋㅋ

족발당수!!!!ㅋㅋㅋㅋ 저 후로 멍멍이는 어깨 축 쳐셔서 집으로.....전 마땅한 장미태그교실st짤이 없네요...전 Young하니까...ㅋㅋㅋㅋㅋ

에잇ㅋㅋㅋㅋ 아재 짤 투척하고 도망갑니닷

저 형형색색.....ㅋㅋㅋㅋㅋㅋ 촐싹거리는 저 글씨들ㅋㅋㅋㅋㅋㅋ
좋...좋은 하루 보내세요ㅋㅋㅋ

Cats = Upvote! I visited a french cat last week, a Chartreux who's favourite food is tomatoes 😁

thank you so much~^^
I will visit you too~!!

Aww..What lovely looking Cats @keykey! :-D High Paw!


IMG_9051.PNG

FullSizeRender-1.jpg

Hahaha~Hi~~thx ^^

:-D You're welcom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274.98
ETH 2600.7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