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냥이 급식중..따뜻한 세상 :D

in #kr-cat7 years ago

안녕하세요 @jueun이에요

요즘 일때문에 스태기라고해야될까..정신이 없어요..하아
(1일 1포스팅은 이미 하늘나라로...안녕...)

그래도 꼬박 꼬박 아침 저녁으로 가방에 참치캔이랑 사료들고 쫄망쫄망
냥이들 밥주고있어요~! ^^

저희 집 냥이들도 유기묘였기때문에 ㅜㅜㅜ
맘이 가는건 어쩔수없나봐요..

1234.gif

12345.gif

흐엉..너무잘먹죠......ㅜㅜ 오늘 아침에 냥이들 밥주다가..어떤 남자분께서
매일 밥주시는분맞으시냐면서..15kg 사료를 선물해주고가셨어요
사료만먹이지말고 물이랑같이주라며..ㅎㅎ물이랑 구충제도 같이먹이라 다챙겨주고가셨네용~!^^ 와..

혼자서 들구 집에갈려고 낑낑되니 집앞으로 배달까지...너무 감동후으ㅓㅎ으헝 ㅜㅜ

ㅊ.jpg

기분좋게 하루시작하네용~!^^
(왔다갔다한다고 지각했지만..마음은 따숩..ㅎ.ㅎ)
스티미안분들 모두 행복하고 따뜻한 하루보내시길~!ㅎㅎ
다음 포스팅에서봐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코인 암호화폐 답글 보고 방문합니다 ㅎㅎ 언제든 물어보세요~ 제 ㅊㅐ굴기가 부산에 있어 가끔 번개도 가능합니다..!

한번쯤 찾아오는 스태기....
극복!!하셔야 합니다 !!ㅎㅎ
주은님,그 남성분 작은 천사가 되셨네요 ㅎ

항상 응원해주시는 @d-m님 감사합니다 :D
스태기따윈 극복하는거겠죠ㅋㅋㅋㅋ
화이팅~! ㅎㅎ

천사분이네요.
그분도 복 받으실거에요.
주은님도 복 받으시고 ㅋㅋ
화이팅!
너무 좋은 글이라 제 멋대로 리스팀해갑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qkrnxlddl님 리스팀까지...와..감사합니다 !
화이팅이에요 ~! ㅎㅎ 자주자주 찾아뵐께요 !!!
캣파파님도 너무 천사같은마음씨 :D 감동입니다><

길냥이도 예쁘고 주은님도 예쁘고
사료에 구충제까지 배달해준 남자분도 훈훈!
덕분에 저도 기분 좋아졌어요:)

방금 @imyss.you님 포스팅보고있었는데 댓글까지...ㅋㅋㅋ
다이어트 너무 무리하시는거아니에요 !! 아이스크림을 안먹다니......ㅜㅜ

훈훈한 청년이네요!!
집 앞까지 배달?까지 해주시다니요!짱!짱!
전 동네 냥이들이 자꾸 없어져서 요새 좀 의욕상실이 되었네요ㅠㅠ

@keykey님 저도 가끔씩 보이던 냥이들이 없어지면
마음이 철렁 내려앉은적도많아요ㅜㅜ
이제 밥주러 나가면 몇몇분들은 알아봐주셔서 ㅋㅋㅋㅋ조금민망민망..

길냥이시키들 나도 밥주려고 가끔 하면 도망가기바쁘던데
사람가리는건가요 ㅡㅡ^ㅋㅋㅋ

@ukk님 ㅎㅎ첨에 다가가면 도망가요..
저는 첨엔 사료랑 물이랑 놔두고 저멀리서 지켜보고있답니다 :D
계속계속 반복해줘야 냥이들도 사람들을 별로 안두려워해용~!

쨔식들.. 그냥 낚아채버리고싶....ㅋㅋㅋㅋ

Congratulations @jue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고맙씀미다!

으아 주은님 어쩜 마음까지 이렇게 이쁘세요? ㅎㅎ 진짜 복받으실꺼에요!!

아니에요.....ㅜㅜㅜ @seumseum님 그런말씀해주시니 너무 챙피하고 부끄럽네요 !!!!
대마도여행기 넘나 잘보고있어요 !! ><

주은님 정말 천사 > < !! 역시 천사님을 알아보신 남자분께서
사료까지 주시고~ 너무 고마운 분이시군요~

저보다 @sunshineyaya7님이 더 천사죠 :D
매일매일 손글씨배달! 너무 이쁜마음><

사료주신 남자분과 아이들 밥 챙겨주시는 주은님 두분다 천사시네요~
구충제까지 챙겨주시다니!!!

진짜 대빵천사님은 @girina79님이죠ㅜㅜ
기리나님 항상 응원하고있어요 ! 화이팅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19.35
ETH 3001.98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