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님들 보러오세용>< + (bgm추가🎤)

in #kr-ca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ueun이에요

항상 늦게자고 늦게일어나는데..
오늘은 늦게자고 일찍일어났어요 ㅜㅜㅜㅋㅋㅋㅋ
그냥 딩굴딩굴딩굴딩굴..ㅋㅋ

처음부터 스팀잇시작할때 cat블로거로 고양이사진만올려야겠다..!!
라고생각했는데 지난글들보니 우리 주인님들 사진이별로없어서
포스팅도 쓸 겸 ! 추억 보관 겸 ! 움짤방출...ㅋㅋㅋ

우리 도령이 >< 부르면 네!!!!!!!!!!!!!

냠냠.gif

냠냠22.gif

간식타임~ 냠 냠 냠 냠 냠

도령2.gif

쓰담쓰담쓰담 토닥토닥
항상 같이 자기때문에 눈뜨면 옆에있어요 ㅎ.ㅎ
제 눈에만 ㅋㅋㅋㅋㅋㅋㅋ이쁜거지만...ㅋㅋㅋ하하핳 ㅜㅜ

오늘 우리 주인님들 포스팅은 요기까지..ㅋㅋ움짤하나만드는데 디게 오래걸리네용..ㅜ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아 추가로 !
스.갓.텔 포스팅적을때 원래라면 녹음한곡 전부올릴려고했지만
다올릴려고하니 ㅋㅋㅋㅋㅋ너무 좀 막.. . .그..그그래서...
못올린곡 몇개가 있는데 ....ㅋㅋㅋㅋ감사의 의미로 올리는거니 잘들어주세용><

원곡부터 귀정화 하시고 꼭 들으세요 !!!!!!!!!

노래는 제가 제일x100 좋아하는 그룹 다비치의 ' 슬픈 사랑의 노래' 에요
노래 나온지는 꽤 됬지만 노래방가면 18번 애창곡이랍니당 ㅎ.ㅎ

맛점하시고 ! 날씨도 우중충 우울우울한데
모두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바랄께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도령22.gif

Sort:  

ㅋㅋ 도령이 털빛깔이 너무나 고급스럽네여!! 좋은 사료 먹이시나봐요!!
앗, 주은님 얼마전에 머리 댕강하셨다는 말 듣고 저도 미용실 간다했었잖아여! 소식 전해드리려긍 저는 단발병 참았어여.... 묭실언니가 잘 말려주셔서 트리트먼트만 딱 하고 왔습니당! 찰랑이는 머릿결 장문복 뺨칠준비 되어 있어여 ㅋㅋㅋㅋㅋㅋㅋ

KakaoTalk_20170808_084602418.gif

와 와 와 와 와 !!!!!!!!! 단발병 잘 참으셨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어떡하지....
움짤보니 진짜 찰랑찰랑 문복씨같네요 !! ㅋㅋㅋㅋㅋㅋ
전 삼각김밥이에요! 지짜 어떡하죠?!?!?!?!?!?
하하하하하하핳ㅋㅋ엉엉

호...혹시 반곱슬이에요? ㅠㅠ

맞아요...오늘같은날엔 산발....ㅋㅋㅋ

✈ 고양이 너무 키우고 싶네요 ㅠㅠ 아니... 집사가 되고 싶습니다!

아이구 귀여워!! 나도 집사하고 싶다!!ㅠㅠ
밖이라 노래는 나중에 들어볼게욧ㅋㅋㅋ
+_+

@zorba님 감사합니다☺️
좋은밤되세용~ㅎㅎ

입주변이 커피색인 점이 매력있네요.

@soyo님 눈썰미 !
역시 섬세함👍🏻

도령님이랑항상같이주무신다니 사랑스럽겠어요^^

@kobumi님 맞아요! 너무너무좋은데 ! 냥이털빠짐만없으면...ㅜㅜ
그래도 좋은걸어떡하겠어용ㅎㅎ

오늘은 여기에 누울 자리를 깔겠습니다.
아리따운 주인님들ㅠㅠ 너무 이쁘네요
벌써 몇번째 보는건지ㅠㅠ
꿀보이스도 잘 듣고가요!!😊😊

@imyss.you님 우리 주인님들 이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당🙈꺄꺄

도령이ㅠㅠ너무 이뻐요~~
자기가 이쁜거 아는거 같아요ㅋㅋㅋ귀요미!!!
노래는 이따 집 갈때 들어볼게요 히힛

@keykey님 구..구찌도 이쁘다고해줘용ㅋㅋㅋ
감사합니다☺️

노래 잘 듣고 갑니다 가수 하셔도 될듯해요 원곡은 이미 많이 들어서 패스했는데 절대 원곡에 밀리지 않네요 ^^

@yurizad님 감사합니다🙏🏻
노래칭찬....부..부끄🙈

도령이가 완전 매력 덩어리네요...ㅎ
노래도 잘듣고 갑니다 ㅎㅎ!
역시 꿀보이스~

@d-m님 칭찬감사합니다 ><
도령이가 사람같아서 요새 큰일이에요..ㅎㅎ
좋은밤되세용~!

헐 대박 ㅜㅜ 이걸 못들을뻔 하다니!!! 제가 냥이에겐 차가운 도시남자라 주은님 노래 못듣고 지나칠뻔 했네요 ㅎㅎ 중간에 짜르지 마시지 왜죠 ㅜㅜ 얼릉 다른것도 올려주세요.

@segyepark님 친구가비명질러서 끊었어요 ㅎ.ㅎ
감사합니당! 시간나면올릴께용><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