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마중나온 고양이들

in #kr-cat7 years ago

고양이들은 외로움을 많이 타지 않고 독립적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전혀 그렇지 않답니다.

고양이도 외로움을 많이 탑니다. 개보다 표현을 좀 덜 할 뿐이지요.

저희 일곱고양이도 일곱마리가 같이 놀기도 하지만 어릴 때부터 거의 하루종일 사람과 함께 있다보니, 집에 사람이 없으면 사람을 엄청 기다립니다.

엄마와 이모의 발소리를 알아서 문 밖으로 그 소리가 나기 시작하면 이렇게 문 앞까지 마중을 나와준답니다.

IMG_7598.JPG

그러고는 만져달라고 이렇게 발라당 드러눕고
토닥토닥 해 달라고 엉덩이를 들이밀지요.

IMG_8274.JPG

IMG_8146.JPG

오늘도 일곱고양이 엉덩이 토닥토닥을 해주려니
손이 모자라네요 🤣

Sort:  

A cat has more bones than a human; humans have 206, but the cat has 230 (some cites list 245 bones, and state that bones may fuse together as the cat ages).

잘 보고 갑니다~
고양이도 외로움을 탄다는게
어쩌면 당연한건데 모르고 살았던 것 같아요.

그러게요. 하물며 애교많은 길 고양이들도 사람을 기다리더라구요. 참 짠하죠. 사람은 외로우면 외롭다고 말할수도 있고 술도 마실 수 있지만 고양이는 말도 못하는 동물이니까 ㅠ

Thank you!! :)

Your welcome😊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감사합니다~! 맞팔하러 갈게요 :)

윽...냥이들에게 치이고 팔로우&보팅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많이 예뻐해주세요! 저도 맞팔 했어요 ^^

If You Follow Upvote comment And Resteem me I Will Do Same

애교둥이들이 7마리나 있네요^^
팔로할께요^^

안녕하세여~! 애교둥이들 사진 마니마니 올릴게요 ^^ 사실 휴대폰 사진첩은 다 고양이뿐이랍니다.. 헤헤 저도 맞팔했어요!

어머낫! 그동안 고양이들을 오해하고 있었네요 저렇게 주인을 기다릴줄 몰랐어요애교도 많네요

네 고양이도 엄청 기다려요. 샤워할때는 욕실 밖에서 엄청 울어요 엄마가 물에빠져 죽는줄 아는지... 🤣🤣🤣

너무 귀여워요~~~ 고양이들도 너무너무 사랑스럽네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냥님 일곱마리나 있군요! 저희집 냥님은 마중을 나올때도 안나올때도 있어서.. 마중냥이 부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0.83
ETH 2301.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