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at 냥툰] 냥 젤리 그후~

in #kr-ca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고구마 캣입니다

냥젤리 포스팅 그 이후 이야기 입니다~~

01_.png

02_.png

03_.png

04_.png

05_.png

06_.png

07_.png

08_.png

09_.png

Sort:  

Nice cat, I love it

U are welcome, Please visit my blog And Support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10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mzaoui.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09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mzaoui.

Super cat and i followed you

Thanks bro :)

cool very nice

대화가 너무 재미있네요 ㅋㅋㅋㅋ
후.. 집사의 위치란 ㅠㅠ

고~구마구마구마구마~~ 꼬순내가 폴폴나냐옹 척추가 90도는 꺽여야 냥냐야냐야냥냐야냥

냥이들은 연체동물이지요~~!!

ㅋㅋㅋ 눈과 앞발로 젤리 가리키는거 절묘하네요.

그러게요 ㅎㅎ 절묘한 사진!! 찍기 쉽지않죠~~

연어먹는 고구마..부럽네요

횩횩님도 마트에서 사 드셔요~~

마성의 냥이 젤리 발바닥... 저도 모르게 보팅이 갑니다...

젤리 발바닥.. 중독성있죠~ 댓글감사합니다~

의자가 저희집 쇼파와 비슷하네요ㅠㅠㅋㅋㅋ 고구마도 믹스젤리파였네요! 믹스젤리 이쁘다냥!연어살 조공은 잘 하셨나요?ㅋㅋ

키키님 ㅎㅎ 잘지내셨나여 고구마 믹스젤리였습니다!!!
연어살 조공 잘했죠~~ ㅎㅎ
곰들이 연어를 날로 잡아먹을때, 껍질만 먹고 나머지는 버린답니다. 가장 맛있는 부위여서요 ㅎㅎ

이걸보고 우리집 냥이들도 그럴까? 했는데 ㅎㅎㅎ 살점을 더 좋아하네요. ㅋㅋㅋ

역시 냥이들은 호랑이과가 맞나봐요ㅋㅋㅋ알맹이!살 요런거에 집착ㅋㅋ 그나저나 곰들 너무 똑쟁이네요~연어 올라오는 길목에서 외식하다니ㅋㅋㅋ

그쵸!! ㅎㅎ 겨울 대비용으로 한참 먹는데요~

한편에 냥이젤리 웹툰 정독하구가요 ㅋㅋ

로버트님 감사합니다~ 담에두 재밌는 스토리로 만들어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882.05
ETH 2579.0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