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at 냥툰] 냥좌의 게임

in #kr-ca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고구마캣입니다~
요즘 왕좌의 게임을 재밌게 보고 있는데, 이를 주제로 냥좌의 게임을 포스팅해볼게요 ㅋㅋ


매번 냥툰 제작을 도와주신 @tiagd 님께 감사드립니다.

01_.png

02_.png

03_.png

04_.png

05_.png

06_.png

07_1.PNG

08_.png

Sort:  

아 진짜 귀여워요 ㅜㅜㅜㅜㅜㅜ ㅎㅎㅎ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아하 그래서 냥좌 군요.. 표현력이 정말 재미있네요.
저도 왕좌의게임 왕 팬입니다. 한번에 몰아 보기로 참고 있는데 재미 있죠?
이번 시즌에 큰 전쟁이 있어 기대가 큽니다.
한편한편 보기가 너무 궁금해서요.
한 3편 정도 묶어서 보려고 마음에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왕좌 보기전에 냥좌를 먼저 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정주행하고 있어요 ㅋㅋ 벌써 시즌 육이에요 ㅋㅋ

아 네 너무 아쉽지요 시즌 8에서 마무리 한다고 결론을 지은 상태라.
아.. 정주행 너무 부럽습니다. 어짜피 저같은 경우 필리핀에 있어서
다운받아서 봐야 되는 상황이라.. 한꺼번에 받으려구요..
절대~~ 내용 검색도 안하고 꾹 참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꼭 한번 받아
보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밑에서 두번째 사진 고슴도치인줄 알았네요 ㅎㅎ 새로운 동물키우시는가했네요 잘보고 갑니다

철의 의자라고 칼 꽂아서 만든 의자에요 ㅋㅋ

Haha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가리가리 영주 고구마 ㅋㅋㅋ 결국 냥좌는 고등어냥이 차지했네요ㅋㅋㅋ역시 뚱냥이가 이겨요ㅠㅠ ㅋㅋㅋ저희 겨울이는 뚱냥이 이겨볼려고 기술을 연마중...ㅋㅋㅋㅋ

덩치가 왕입니다 ㅋㅋㅋ

your post looks interesting
wish there was an english translation
anyway thanks for sharing and keep up the hard work

아하하하하 빵 터졌습니다 ㅎㅎㅎ
냉장고 위가 뜨끈해서 더더더 좋아하나봐요 ㅋㅋㅋ

그쵸 ㅋㅋ 뜨끈+아늑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냉장고 위군요.

네 좋아하는 자리입니다 ㅋㅋ

모락모락 뿜뿜ㅋㅋㅋㅋㅋ
냥이는 사랑이에요😍

냥이는 사랑이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00.17
ETH 2654.9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