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케이켓페어를 다녀오다.

in #kr-cat7 years ago (edited)

AFD7AFB5-FB4E-44E0-9AA2-150CC2045429-372-000000EF434BFC81_tmp.png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오는데 친구의 부름을 받아 2017 케이켓페어를 다녀왔는데요. 가끔 반려동물을 못키우는 이 기분을 이런곳을 다녀와서 풀고는 하죠.

결국 오늘 저는 친구 고양이 샘플셔틀을 한 셈인데요. 이렇게 냥이들이 무섭습니다. 이런 전시회 겸 박람회가 요즘에 많이 열리는데요. 미리 사전예약 하시면 공짜로 갈 수 있으니 집사님들 애견인들은 잘 알아보시는 것 좋을것 같아요. 아쉽게도 대부분 서울에서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ㄸㄹㄹ


IMG_4215.JPG


저는 사전예약을 해놔서 바코드만 인증하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IMG_4216.JPG


뭔가 돈내고 들어가면 바보 같은 기분이더라고요. 그래도 아무것도 신청하지 못했다면 지하철역에 임표 파시는 분들 엄청 많아요. 보통 만원짜리 표 오천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물론 사보지는 않았습니다.


IMG_4217.JPG


별걸 다 하더라고요. 집사능력 테스트라니 ㅋㅋ


IMG_4220.JPG


업체별로 취급하는 물품들을 싸게 파는곳이기도 해요. 마성의 차오츄르는 2500원 캣얌등 간식종류는 20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네요.

이런식으로 간식, 사료, 반려동물 용품, 고양이 모래 등 정말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아에 캐리어를 들어와서 사가는 사람도 꽤 있더라고요.

이번 행사는 특이하게 고양이를 데리고 올 수 있어서 꽤나 많은 사람들이 데리고 오셨더라고요. 애들 스트레스 받는게 눈에 보여서 사진은 안찍었습니다.


IMG_4221.JPG


제 친구는 세탁할 때 같이 넣어주면 고양이 털을 제거해주는 요상한 스폰지를 샀네요. 가격은 ㅎㄷㄷ한데 만족스러워 하더라고요.


IMG_4222.JPG


옆에서는 고양이 사진전을 했는데요. 본 사진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걸로 찍어봤어요.


IMG_4223.JPG


집사라면 애견인이라면 한번 쯤 가볼만한 전시회 였던것 같습니다. 나는 도대체 왜 간거지...... 하하

Sort:  

우오 이런것도 있네요!!!
어머니께서 고양이 좋아하시는데, 알려드려야겠습니다 ㅎㅎㅎ
내년에도 또 하겠죠?! ㅎㅎㅎ

아마 올해도 다시 하지 않을까요? 벌써 세번정도 한것 같어요. 다른 이름으로요.

오 비슷한 행사가 자주 있군요!
한번 찾아봐서 어머니 다녀오시라고 말씀드려야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집사는 아니지만 가보고싶네요!!잘보고 갑니다~

저런 전시회 다녀오면 즐겁더라고요. 감사합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싶은데 강아지때문에 못 키우고 있습니다. 고양이 키우시나봐요~ ^^

친구손에 붙들려 다녀왔습니다. ㅎ.... 샘플 2배로 받기 위한 수단인것이지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희 야옹님을 위해 한번 방문해 보아야겠네용

앗 야옹님이 있으시다면 다음에 할때 꼭 다녀오세요. 저렴하게 이것저것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핳.. 이 전시회 매년하나요..?

핳.... 저는 비슷한 전시회만 올해 3번 다녀왔어요!

저는 강아지를 키우는데....오 이런 페어 가본적없는데 한번가보고싶어요
잘봤습니다:)

오.... 저런 박람회 가시면 사료나 간식 초특가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캣 페어라니 좋은데 다녀오셨네요!! 덕분에 후기 잘 감상했습니다

앗 안다녀오셨나요!? 이번에는 냥이들 직접 데리고 오신분들이 많아서 놀랬습니다.
모래나 간식 사료 종류도 정말 저렴하다고 하더라고요. (친구 말로는요.)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이 문구로 홍보하던것 같은데 ㅎㅎ... 수의사로서 반려동물 시장이 무럭무럭 커졌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앗 그게 저번에 코엑스에서 했던거였어요.
이번에는 어떻게 홍보했는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이야 ㅋㅋㅋ 컨텐츠가 참 많네요

저번에 다녀온 곳보다는 확실히 사람이 덜 북적거렸어요!

요즘 강아지나 고양이 ㅠㅠ 반려동물을 기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 전시회 다녀오면 더 폭발하겠죠..?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앗 ㅋㅋㅋㅋㅋ 아마도 그렇겠지요? 저는 직접 키우는건 포기해서요. 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