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kr-cafe] 강남역 커피 잘집 세루리안 커피 cerulean coffee

in #kr-caf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eamfunk 입니다. :)

점심 먹고 까페를 왔는데 너무 괜찮은 곳이라 소개하고파 포스팅을 남깁니다..!! 근처라면 부담없이 들리기에 좋은 강남역 세루리안 커피입니다.

Cerulean Coffee

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길 6
영업시간 : 평일 08:00 - 22:00
주말 12:00 - 21:00
공휴일 12:00 - 21:00

아메리카노 3800원 / 라떼 4200원으로 저렴합니다.

IMG_6201.JPG

1번 출구로 나와서 아케이드 3층으로 오시면 찾을 수 있어요.!!

IMG_6203.JPG

하늘색 인테리어가 포인트로 들어가있고,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온화한 느낌이에요.

IMG_6214.JPG

커피와 쿠키를 시켰습니다. 원두는 디카페인까지 해서 총 3가지 종류가 있구요. 저는 깔끔한 산미를 자랑하는 grey 원두로 라떼를 먹었습니다. 초코 마쉬멜로우 쿠키도 곁들여 먹었는데 쫀득하니 아주 맛있네요.

IMG_6219.JPG

탐날정도로 예쁜 에스프레소바..

IMG_6206.JPG

밀크티나 티 종류도 판매하니, 커피를 안마셔도 즐길거리가 있어 가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

저는 벌써 세번째 방문이네요 +_+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길 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이 하고 싶어지는군요.ㅎ

요기 정말 맛있어요 +_+ 가까운데 들르실 일이 생긴다면, 꼭 들려보세요...!!

저도 @steamfunk 계정 만들때 입력해봤었는데 !! ㅋ
부럽네요 +___+

앗... 제가 뺏은건가요 ㅠㅠ

ㅋㅋㅋ 아쉽지만 지금 계정도 만족합니다 ㅋ

요즘 날씨에 따듯한 커피는 최고인 것 같아요^^

그쵸 따뜻한 커피가 절실한 온도 ㅠ요즘 제이킴님 피드에 못놀러갔네요 ㅠ 대역폭이 안타까운지라.. 댓글을 못달았습니다 노래 잘 듣고있어요!!

디카페인 원두까지 구비하고 있다니 괜찮은데요! 강남역 바로 근처인가봐요. 라떼한모금 하고 싶네요^^

디카페인 원두는 프렌차이즈에서만 보던건데, 여긴 디카페인 원두도 구비하고 있어서 신선했습니다.. 하지만 맛은 못봐서 잘 모르겠.. 밀크티님이 시도해보고 알려주세요 :))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98.61
ETH 2510.0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