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집순이의 허세 집에서 카페 분위기 내기:D

in #kr-cafe6 years ago (edited)

sosossong.gif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남편과 만난지 2주년 된 날이였는데....서로 바빠 몇 마디만 주고 받았네요

우리 2주년인데 뭐 없어??
응 아무것도 없어
응...나도 없어ㅎㅎ

이런 무미건조하게 대화가 끝났어요
신혼 맞죠?ㅋㅋㅋㅋㅋㅋ
누가 보면 20주년 된줄...ㅠㅠ


집순이는 집에 있으면 밖에 나가기 너무 귀찮아요

카페 가기는 귀찮은데 커피가 땡기고...
커피에 얼음을 넣으면 너무 연해지고...(어쩌라구ㅠㅠ)

카페 느낌적인 느낌으로 :)

KakaoTalk_20180305_125517260.jpg

우선은 커피를 각얼음통에 찐~하게 얼려렸어요

저는 한 7개 정도 한컵 타니깐 괜히
에스프레소 같은 쓴 맛 나고 좋더라구요(찡긋)

허세로 에스프레소지만.. 현실의 나로는 석탄맛ㅎㅎ

KakaoTalk_20180305_125734108.jpg

[술 아님 주의] 맥주잔에 커피 먹는 여자예요:)

얼음을 4개 정도 넣은 다음에 물 또는 우유 넣어 먹으면 딱 좋아요+_+

KakaoTalk_20180305_125731168.jpg

오늘은 우유 너로 결정했드아아~!!!!

물을 넣어도 찐~하게 탓기 때문에 밍밍한 맛이 안나요!!


헬요일 활기차게 보내시고 즐거운 점심시간 되세요!!
지금까지 집순이의 허세인듯 허세아닌 허세글이 였습니다ㅎㅎㅎ

Sort:  

아이스커피에 그냥 얼음을 넣으면 싱거워지는데 이건 정말 좋은것같아요 !! ღ'ᴗ'ღ

대신 찐~하게 타는게 중요한것같아요 ㅎㅎㅎㅎ

맥주잔에 커피 너무 좋은데요?
저컵 탐나내요~+..+

친구가게에서 많다고 가져가라해서 얼씨구나 하고 가져왔답니다ㅎㅎㅎㅎ

오..커피를 각얼음통에..괜찮은데요? 여름에 저도 써먹어봐야겠어요~^^

여름 필수품이 될것만 같아요:Dㅎㅎㅎㅎ은근히 편하더라구요!!

커피 각얼음에 우유를 넣어서 먹다니!!!
비쥬얼이 웬만한 까페에서 파는 라떼 보다 좋아보입니다 :) ㅎㅎㅎ

어유...과찬이십니다ㅎㅎㅎㅎ

아이스카페라떼를 맛나게 만들어 드시네요.
집밖에 나가기 싫어서...라는 말에 빵터졌네요.
저는 카페지기라서요. ㅋㅋ
글고 결혼한 지도 20년이 되가고요.
정말이지 오늘은 다들 집밖으로 나오기가 싫으셨는지
카페가 조용하네요.
그래서 이 시간에 이 글을 읽게 되었고 빵 터지게 되었네요.
한가한 오후 즐기세요.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으악ㅋㅋㅋㅋㅋ여러모로 괜히 민폐아닌 민폐글이 되어버렸네요ㅠㅠ!!어쩜 이렇게 딱딱 맞아 떨어지는지 깜짝놀라고 괜히 죄송스럽고 하네요ㅠㅠ앞으로 귀찮아도 카페발걸음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저도 팔로우 했씁니다:)

그러게요. 저와 딱 맞아 떨어지는 글이었어요.
민폐글이라니요. 재밌는 글 올리셔서 손님없는 카페에서 스팀잇 즐기고 있고만요. ^^

어유 좋게 봐주셔서 무한 감사드립니다^^!!

앗! 이거 아직 안 해봤는데,,,, 왠지 너무 맛있어서 반할것 같은 예감!!! ㅋ
2주년 축하드립니다. 저도 며칠전 결혼기념일이었는데 뭐했는지 기억도 안난답니다. ㅋㅋㅋ

만난지 2주년이고 결혼기념일은 또 다른 날이라
따로 챙겨야하는 한다능...ㅎㅎㅎㅎ에빵님 올 여름에 한번 드셔보셔요+_+카페가기는 귀찮고 아무것도 움직이기 시른날 집에서 먹기 편해요ㅎㅎㅎㅎ

커피우유 느낌인가요? 얼음이 녹으면서 점점 커피맛이 더 강하게 나겠네요 :)

네네 맞아요!!ㅎㅎㅎ라떼라부르고 커피우유를 드링킹했답니다:)물 넣어서 아메리카노로 먹어도 괜찮더라구요!!시간이 지나도 밍밍해지지 않아서+_+

와 ㅋㅋㅋ 커피를 각얼음통에 얼리셨네요. 처음봐요. 신박한 아이디어인거같아요! ㅎㅎ

신박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살림 잘하시는 분들은 마늘도 각얼음통에 넣고 하시는데...저는 그냥 커피만...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감사합니다~!!레포트 보러 갈께요:)

저도 완전 집순이라 집에서 가끔 허세컷을 즐기는데
요즘은 그 마저도 완전 귀찮귀찮모드에요~~~

이렇게 해먹으면 뭔가 더 느낌이 있어 보이는데요? ^___^

맞아요ㅎㅎㅎ요즘 사진도 잘 안찍게 되요....대충찍고 에라이 이러고 누워서 뒹굴거린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