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맛집] 산 꼭대기의 [카페 산]!

in #kr-cafe7 years ago (edited)

남편이 무척 맘에 들어한 곳이라
"도대체 왜????? 포스팅을 쓰지 않는거냐?" 며 며칠째 이야기하는 카페 산! 입니다.
여기도 지난 협곡열차 여행에서 들른 곳이에요.

평상시 같으면 하루에 카페를 두 군데다 들리는건 어림없는 소리!
그런데 왠지.. 남편이 요기는 꼭 가보고 싶다고 자꾸 그러더라구요.
저야 뭐.. 좋다고 했죠. ㅋㅋㅋ

산길을 정말 구불구불 올라갑니다.
단양이 패러글라이딩으로 유명한거 아세요? [카페 산]은 페러글라이딩을 하는 곳이에요.

카페에 도착하면 이런 앞마당이 우리를 맞아줍니다.
그리고 한쪽 구석에 카페가 있어요. (패러글라이딩 사무소도 카페 안에 있습니다.)

제가 주문을 하고 (1인 1주문이더라구요) 자리를 잡는 동안, 남편은 여기저기 다니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러다가 너털웃음을 터트리며 저에게 다가와 아래 사진을 보여주더라구요.

아찔한 위치에서 사진을 찍으려다보니 보이던 경고문이랍니다. ㅋㅋㅋ
맞아요. 겨우 인생사진 따위에 목숨을 걸 수는 없죠.
커피는 조금 진한듯 했지만, 맛있었구요... 만족도의 80%는 아무래도 탁 트인 배경이었던것 같아요.
패러글라이딩은 무서워서 해볼 생각 없었지만, 한번 들러보기 좋은 카페였네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고문구가 대박이네요^^
인생사진 뭣이 중헌디... 삶이 더 중요하죠~ ㅋ

ㅋㅋㅋ 전 아찔한 높이라서 근처에도 못갔어요.
남편이 용기내지 않았더라면 아마 건지지 못했을 사진입니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아주 좋은 글

^^ 감사합니다.

이 포스트는 OCD 팀에서 가치가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허락을 해주신다면 저희 팀에서 이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허락해주신다면 추가 보상의 기회도 늘어나고 OCD 팀이 게시물 사진을 모음집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 OCD팀을 팔로우하면 이 프로젝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고 다른 좋은 글들도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투명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ocd가 이 게시물을 하고 리스팀하기를 원하면 #ocd-resteem 태그를 사용하세요. 첫 태그가 아니어도 됩니다. 저희는 이 태그를 사용하는 게시물들을 하루에 세개씩 리스팀할 겁니다. 화이팅.

오~ 재미있는 프로젝트군요. OCD에 대해 더 알아볼께요.
일단.. 공유하셔도 됩니다. 태그 적을께요. ^^

아찔한데 멋잇네요~~

그쵸그쵸.. 저도 가보고 아주 맘에 들었어요. ^^

아 봉주흐!!!
유명한 단양 패라글라이딩 산 정상이군요 카페 산 전망도 좋네요
언제 한번 도전해 봐야겠네요

패러글라이딩 도전하시는 분들 멋지십니다.
저는 쫄보라서.... 카페 전망에도 좀 무섭더라구요. ^^

다른것 보다 경관이 죽이긴 하네요하긴 그러다 보니 패러 글라이딩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겠지만요 저런 경고문이면 참 좋네요 ^^ 패러글라이딩을 안해도 그냥 걸어만 가도 좋은곳 같네요

걸어가기엔 넘 높아요. 등산장비 갖추셔야 합니다. ㅋㅋㅋ
농담이구요. 암튼 꽤 높이까지 올라간다는건 기억 하셔야 합니다.
차들이 올라가야 해서, 길은 잘 되어 있어요.

진짜 산위에있네요.. 카페 산..ㅋㅋ

진짜 산 꼭대기에 있구요..
옆에 보면 팬션도 있더라구요. 전망은 아주 좋을듯.... ^^

크ㅑ.... 여기서 풍경 바라보며 커피 한 잔 마시면 정말 세상 부러울 게 없을 것 같습니다! 경고문구는 진짜 대박이네요ㅎㅎㅎ

가리는 곳이 없으니 햇살이 워낙 세더라구요.
선크림 필수!!!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882.05
ETH 2579.0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