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날, 모든 순간]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춘천 나들이 '유기농카페'

in #kr-ca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노아(@nohah)입니다.


지난 주말 그리고, 석가탄신일까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월요일에 연차까지 낸 덕분에..
정말~ 4일동안 연휴처럼 즐겁게 보냈답니다.

그래서... 그동안 계속 바깥활동을 열심히.. 하다보니
며칠 간 인사를 못드렸어요. 오랜만에 뵙네요ㅠ.ㅠ

다시 열심히! 평일이라도..^^
1일1포를 위해 열심히 노력 해보겠어요 꼭!

이번 일요일에
제일친한 친구하고 1박2일
춘천을 다녀왔어요.

이것 저것 한게 많지만,
카페 먼저 소개해드리려구해요.

이번에는 구봉산 카페거리 쪽 말고
지내리? 약간 춘천 외곽에 있는 카페에 들렀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리려구 담아왔어요.

유기농카페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지내고탄로 184
매일 11:00 - 22:00

차 없는 여행이라
춘천역에서 택시타고 왔는데
8000원 정도였어요^^
돌아갈 땐 카카오택시 이용하니
금방 기사님이 오시더라구요~

한 건물에 1층이 카페이고 윗층은
빌라 같았어요.

딱 처음 내리자 마자 보이는 풍경이었어요.

일단 아주 한적하고 조용했어요.

일단 들어설 때부터
문도 너무 예쁘고.. ^^
제가 워낙 갈색, 베이지색도 좋아하고
그리고.. 식물을 좋아해서
설렘 뿜뿜.
취향 저격이었어요.

곳곳에 화려하진 않지만 예쁜 감성들이 가득 담겨있네요~

소박하고 자연친화적인 !

그냥 멍하니 앉아만 있어도
잔잔하고 한적하고..
괜히 기분까지 부드럽게 해주는 것 같았어요

제 친구에요^^
도착하자마자 열심히 사진찍고
확인 중이네요. 귀여움..

이쁘죠?
(제 뒷모습이 아니라.. 바라보는 풍경이)

숨길 수 없는 볼살..!!

숨길 수 없는 다리살..!!

음료는 저희가 오전에
게스트하우스 조식을 먹고나왔는데,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커피 말고,
토마토에이드, 망고요거트스무디를 시켜봤어요

유기농 토마토로 끓이고 청도 만들고..
아메리카노도 유기농이라고 적혀 있는 것 보면
대체로 건강한 음료들을 파는 것 같았어요.

구봉산 카페거리 음료들보단 훨씬 저렴한 느낌!

여기 도착했을때가
오전 11시 반쯤이었는데,
그때는 한적하더니,
점점 사람이 많아지더라구요 -!

그래도 넓게 트여 있어서 시끄럽지 않았어요.

아이들 데려온 엄마들이 정말 많았는데,
아가들이나 강아지 데려오기 정말 좋은 것 같았어요.

자유자유한 풍경~

사진에는 못 담아왔지만
아가들이 맘껏 뛰어 놀기 좋은 넓은 마당 ..

그리고 , 눈 앞에 예쁜 유채꽃,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라 그런 것 같네요.

저희는 이 포토존 사진 때문에 왔거든요.
제주도인줄! 제주도 갈 필요없는..
눈 앞의 제주도..

어때요~? 이쁘죠...
저말고 유채꽃밭 ^^

카페 앞쪽에 엄청 넓게 있어요-
바라만 봐도 그냥 멍- 너무 행복했어요.

아직도 이 때 느꼈던
행복한 감정이.. 여운으로 남아 있네요.

춘천가보시면 한번쯤
들리기 좋을 것 같아서
남겨봤어요.^^

오늘 출근해서
너무 힘들었는 데,
그래도 수요일 밤이라는 게
참 위안이 되네요...~ ^^

좋은 밤 되시고,
저는 내일 아침부터
또 열심히 다시 찾아뵙고
구경갈게요^^

내일도 화이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사진 속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연휴 기간동안 하늘이 맑아 여행가기 참 좋으셨겠어요^^ 올려주신 사진 덕분에 아침을 기분좋게 시작하네요. 좋은 하루 보내셔요!

아침에는 쪼꼬만 사진이 아니었겠죠?^^
헤헵. 기분 좋으셨다니 제 기분도 좋아지네요^^
좋은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기분좋은 저녁 시간 보내세요~!!

제주도 까지 가지 않아도 제주도 향기 물씬이네요
넘나 취항저격 카페까지!

헤헵. 오늘도 들러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댜 ^^

완전 멋진 카페네요!! ㅎㅎ 항상 잘 구경하고 갑니다!

항상 들러주셔서 제가 더 감사한데요?^^
이미지 쪼꼬미한데 봐주셔서 감사딩가합니댜..

뭔가 힐링힐링 되네요 ^^

아까부터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춘천에도 유채꽃밭이 생겼나봐요^-^ 너무 이쁘네요^^

가보세요~ > < 정말 좋아효 히히!!

춘천가셔서 요즘 활동이 없으셧군요 ㅎㅎ 춘천이면 은근 가까우면서도 머내요 ㅎㅎ 그나저나 어떻게 이렇게 이쁜 카페나 식당들을 잘찾으시는지.. 대단하싶니다!

항상 봐주셔서 제가 더 열심히 찾으러 다닌답니다. 감사해요 헤헷-
기차타고 가니까 은근히 빨리 도착하더라구요~

뭔가 가입하고 초기때 팔로우한분들글은 자주 들어가서 보게되더라구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장소공유 잘부탁드립니다!

사진 너무들 잘 찍으시네요
좋은 곳 가셔서 잘 놀다오신 것도 부럽고
사진 잘 찍으시는 것도 부럽고 합니다

사진이 쪼끄마케 변해서 슬퍼요...흑...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어 무슨 말씀이신가 해서 본문 다시 보니 사진 왜 작아졌죠????????

미세먼지 없는 좋은 날에 나들이 다녀 오셨네요^^
카페도 이쁘고 유채꽃밭이 엄청나네요 ㅎㅎ
말씀대로 제주도 부럽지 않을거같아요~
목금만 참으면 되니 힘내세요^^

목요일은 지나가고 있네요. 너무 좋아요 하하~
금요일이 저는 제일 행복하답니다.^^
이번주는 저에게 휴일은 많았지만 더 피곤한 것 같은 한주였어요.
헤헵~ 댓글 감사드립니다^^

와정말 모든곳이 유기농유기농해보이네요 ㅋㅋ
유채꽃도 너무이쁘고~ 힐링 제대로하셨겠어요 ღ'ᴗ'ღ

정말 힐링이었어요 여기 한시간반? 멍때리다가 왔어요...후후..

와 이뻐요~~ 유채꽃밭이요 ㅎㅎㅎ 전 몇일전에 제주도 다녀왔는데 귀찮아서 못올리겠어요 ㅠㅠ 전 1일1포는 이미 물건너 갔지만 노아님은 파이팅요

20180518_204641.jpg

저도 사실 평일에만 1일 1포 하려고 노력하지만
지속적인 무산...큐.ㅠ.ㅠ
노력이 필요할 듯 해요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 포스팅 언능 올려주세요^^ 기대합니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67.65
ETH 3470.0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