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 베이커리카페 솔라스(SOLARS)

in #kr-cafe7 years ago

door.png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이수역에서 친구를 만나 카페에서 이야기 좀 할까 하는데 주변 카페가 만석이더라고요. 친구가 예전에 가봤던 베이커피카페가 있다고 해서 한번 같이 가봤습니다.


IMG_2319.jpg


위치가 역 근처는 아니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몇가지 신기한 한번쯤 다시 와볼만한 로드샵들이 몇개 있었고 제가 목표로 하던 솔라스 카페가 보이더라고요.


20170720_202854.png

음료가 다양하고 저렴하게 있었는데요. 비터 초코 라떼와 밀크티를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저렴하다고 생각했었는데 ice음료 500원 추가하니 생각보다 많이 나오더라고요. 각각 4,5000원 4,400원이었습니다.


IMG_2342.jpg


베이커리 카페의 매력은 카페보다 저렴한 저렴한 빵에 있는것이겠지요. 빵이 이색적인것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었어요. 보통 빵집에 비해서는 가격대가 있었지만 프렌차이즈 커피숍에 비하면 훨씬 나은 가성비겠더라고요. 그리고 사장님이 르꼬르동 블루를 졸업한 걸 보니 빵맛은 어느정도 보장되어 있는거잖아요.


IMG_2343.jpg


집에 사가지고 갈 느낌보다는 식사용으로 먹을 수 있는 빵 종류가 많았던 것 같아요. 주변에 산다면 커피에 빵 하나로 점심을 떼울 수 있을것 같은 어마어마한 퀄리티와 가성비인 것이지요. 물론 너무 오래 앉아있기는 힘들겠지만요.


IMG_2344.jpg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양한 빵 종류가 있어요. 그리고 뭐 하나 맛없어 보이지가 않더라고요. 이런 빵집이 울동네에도 있었으면 좋을련만


IMG_2346.jpg


이런 수제 케이크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랐습니다. 요즘 파리바게트 같은곳을 가더라도 왠만한 케이크 사이즈면 27,000원 정도 하더라고요. 그런데 여기도 비슷하니 기왕이면 맛난곳에서 하는게 좋겠지요. 마음같어서는 타르트 종류 몇개 사서 집에 가져가고 싶은 마음이 정말 굴뚝 같더라고요.


IMG_2321.jpg


이름이 정확하게 기억나지는 않지만 올리브와 햄등이 들어간 패스츄리와 프랑스에 온듯한 크로와상 하나 사서 먹고 간다고 하니까 저렇게 잘라 주더라고요. 오예-!

크로와상 이거 진짜 맛있어요... 인생 맛까지는 아니지만 버터가 듬뿍 들어가있는 느낌에 겹겹이 바삭거리니 너무 좋더라고요.

올리브 햄 페스츄리는 재료가 듬뿍 들어가있어서 좋더라고요. 갑자기 배고프네요.


IMG_2328.jpg


인테리어도 진짜 예쁘게 꾸며놓으셨어요. 제가 미래에 만들고 싶은 그런 베이커리 카페 느낌이랄까요?

곳곳에 너무 신경쓴듯 안쓴듯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IMG_2375.jpg


그때 가면 타르트 좀 털어와야겠어요. 역시나 맛난걸 먹기위해서는 돈을 많이 벌어와야 한다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가격 : ★★★
장소 : ★★★★
맛 : ★★★★
분위기 : ★★★★

위치 : 서울 서초구 방배동 436-1

총평 : 베이커리 카페였는데요. 살짝 음료의 가격은 비싼 느낌이었어요. 가격에 비해서 아이스는 +500원까지 받아서 사실 좀 슬펏고요. 그런데 분위기나 빵맛은 꼭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특히 가까이 산다면 케이크는 꼭 한번 사가고 싶었어요. 요즘 프렌차이즈 케이크 가격 너무 비싸서 매번 사면서도 아까웠거든요.

Sort:  

빵순이는 빵빵웁니다
요새 빵집 두어개 집으면 만원이 금새넘는데
저긴 그래도 합리적 가격을 형성하는것 같아보이네요
꼭 가볼게요!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oostyou 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놀러왔습니다 ㅎㅎ
저는 이시간이 제일 고통이네요..맛있어 보이는게 너무 많이올라와서 배가 너무고프네요..조기 사진속에있는 딸기 타르트!!!!!!!!!

오랜만이에요! 그래도 이시간에 올린게 다행이지요. 제가 11시에 올렸다면 원망 많이 받았을꺼에요. 하하

ㅋㅋㅋㅋㅋㅋㅋ11시였으면 원망했어요!!!

follow my profile

방배동에 은근 빵맛집들이 많다네요.
여기 좋아보여요. 친정에서 가까운데 담엔 엄마드시게 타르트 좀 사가야겠네요. ^^

@boostyou 아 청포도 타르트.... ㅎㅎ

바나나 타르츠...... 바나나 타르츠.....바나나 타르츠!!!!! 8ㅅ8 방배동에 맛난 케이크 가게가 많다던데 그 중 한 곳일까요? 구경 잘했습니다 ^*^

빵순이는 웁니다ㅠㅠ ㅎㅎ 방금밥먹었는데.......빵먹고싶어요!

요즘에 프랜차이즈 케이크 값이 ... 담합이라도 했나 너무 비싸요 ㅠㅠ

진짜 요즘은 빵가격이 너무 비싼것 같아요 몇개안사도 슬쩍 몇만원이 ㅜㅜ
여긴 진짜 눈도 즐겁고 맛있어보여요~!가격까지 착하니 완전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