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코엑스 초코 음료의 진리 고디바 방문했어요.

in #kr-cafe7 years ago

door.png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2017 맨즈쇼 써머를 보고나서 점심을 먹으러 가는 도중에 친구가 갑자기 고디바를 가자고 하더라고요. 고디바 하면 고급 비싸다라는 말이 가장 먼저 떠올라서 응? 이러면서 버텨봤는데 점심은 자기가 쏘겠다는 말에 저는 메뉴판을 보고있게 되었습니다.


DSC01251.jpg


가격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마어마 합니다. 사실 고디바 자체도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저렴한 브랜드가 아니기에 어느 정도는 이해가 되는 가격이기는 하지요. 원래 아이스크림을 먹으려고 들어왔는데 들어와서 마음이 바뀌었는지 인기 No.1 제품을 주문했네요.


DSC01252.jpg


베스트 6 초콜렉사가 이렇게 계산대에 붙어 있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건 당도 별 3개짜리였네요.


DSC01253.jpg


가격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초콜릿 하나가 어마어마하게 비쌉니다.
기본 2000원 중반에서 4000원에 근접하더라고요.


DSC01254.jpg


초코 음료 이외에도 많은걸 판매하고는 있지만 고디바에 왔으면 당연히 초코 음료를 먹어줘야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DSC01255.jpg


언제부터 다크 초콜릿이 효도선물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어른들도 좋아하기는 하더라고요. 선물 할일이 있으시면 꼭 비싼 초콜릿이라고 말씀해주셔야 해요. 그러면 더 좋아하시거든요.

한국 매장에서는 못 사봤지만 예전에 미국에서 세일 엄청 많이 할때 사서 먹어본적이 있는데 부모님이 참 좋아하시더라고요. 고급 초콜릿이라고 하니 어느정도 고급인지 설명해달라고 하셔서 일반적으로 먹어 볼 수 있는 최고급이라고 하니 금새 사라졌습니다.


DSC01256.jpg


음료 만드는 곳에 있길래 한번 찍어봤는데요. 아마 이게 음료 만드는 데 사용되는 초콜릿 칩 같아보였습니다. 칩 하나하나에도 브랜드 마크가 찍혀있으니 어찌 안 사랑하겠어요.


DSC01257.jpg


드디어 음료가 나왔습니다.
친구의 취향에 맞춰서 휘핑크림은 뺀 상태로 받았는데요.

딱 봐도 어마어마하게 달달해 보이지 않으신가요?

사실 먹기전까지만 하더라도 좀 걱정이 많았어요. 너무 달아서 질리는 맛이 아닐까 이걸 둘이 나눠 먹는다고 하더라도 즐겁게 먹을 수 있을가 등등요.


DSC01258.jpg


그런데 한입 먹어보고 나니 답답했던 머릿속이 확 풀리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아 이게 진짜 초콜릿의 맛이구나 라는게 느껴졌어요. 달달한 음료 보통 먹으면 입안이 텁텁한 느낌이 드는데 이건 그렇지 않더라고요. 질리지 않는 그런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물론 가격은 어마어마하게 비싸지만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느낌이었던것은 사실이더라고요.


DSC01259.jpg


1926년에 벨기에에서 시작되었다니 굉장히 오래되었네요. 다음번에는 기회가 된다면 아이스크림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 코엑스몰 B1 I112

분위기 ★★
맛 ★★★★
가격 ★★
서비스 ★★
총평 ★★★

초코 음료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은 마셔보셔야 할 것 같어요.



댓글과 보팅은 사랑입니다.

Sort:  

코엑스가 회사근처라서 가끔씩 단게 땡기면 가는 고디바! 완전 반갑네요ㅎㅎㅎ 전 항상 다크 초코 대카당스만 마시는데 꿀맛이죠 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boostyou/3v5maq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크~ 비싸고 맛있는 고디바! 군요.
당이 땡기네요.ㅎㅎ

초코음료인데 안 텁텁하고 맛있더라고요. 하하

와 고디바 초콜렛은 먹어봤는데, 음료까지 파는 곳이 있었네요.
1926년 그렇게 오래된 브랜드인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그러게요. 오래된지는 저도 첨 알았어요. ㅋㅋ 우리나라에 몇 매장있더라고요.

안녕하세요 Boostyou님, 완전 달달 할 것 같네요..
한번씩 당떨어지면 정말 기력충전 될 것 같은 비쥬얼입니다.
정말 맛있게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저도 갑자기 당 떨어지니 기력충전하고싶네요.

ㅎㅎ 네 정말 시원하니 맛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효도선물 받으실 어르신들은 단맛도 좋아하는데 말이죠 ㅎㅎㅎ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가격이 깡패네요ㅋㅋㅋ

초코 덕후는 울고갑니다... 저도 고디바 너무너무 좋아해요 ㅎㅎㅎ

고디바인지 고다이바인지 처음 나왔을때 어찌 부를지 고민 했던게 생각나네요 ㅋㅋ 너무 초코초코하죠!!! 저 비싼걸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때 줄서서 산게 생각나네요 ㅠㅠ

진정한 초코를 만나신 날이군요 캬캬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835.35
ETH 2630.2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