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쇼코의 미소 📚📝

in #kr-bookclub7 years ago

안녕하세요 @staywithme님 :) 요즘 정신이 없어서 보팅만 미리해놓고 이제야 리스팀 1SBD전송까지 마쳤네요 ㅎㅎ 바쁘신 와중에 이렇게 감상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소유의 할아버지에게 짠한 마음이 많이 들더라구요. 분명히 젊은 시절 많은 가능성이 있었겠지만 결국 의미를 잃고 노인이되어 집에서 제대로 밖으로 나가지도 못했던 부분이 슬프기도 했고, 부끄러움 때문에 죽을 때까지 가족들에 대한 마음을 잘 표현하지 못했던 부분도 너무 안타까웠어요. 그리고 이런 마음들을 낯선 이방인인 쇼코에게밖에 표현못했을 그 상황도 마지막엔 너무나 이해됐습니다 ㅎㅎ 여러모로 많은 것을 느끼게 해주는 책이었어요.

뒤의 단편들도 좋은이야기들이 정말 많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래요 :) 오늘 북클럽 마무리 글 올리고 새로운 책을 공지할 예정이니 그것도 관심가져주시구요 흐흐...

Sort:  

그러게요 책도 받고 1SBD까지 받고 덧글도 다 고마워요^^*
다음책도 보러갈게요~ 요새 바뿌다고 글 읽었는데 힘나는 추석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63.69
ETH 3419.8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