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콩고양이

in #kr-book6 years ago

콩고양이 1 ~ 3권 (현재 7권까지 출간)

네코마키

콩알이와 팥알이 두 마리의 고양이를 기르는 집사의 일상

읽을수록 고양이가 기르고 싶어진다

직접 길러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일단 보기만 하기엔 넘나 귀여운 동물이다.

할아버지의 따뜻한 마음에 그냥 힐링되고

주변 인물들과의 소소한 일상다반사도 재미있다.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충격!!! 똥꼬 체온계

고양이 입장에서도 똥꼬를 찌르고 들어오는 체온계는 멘붕이었을 듯 ㅠㅠ

001.jpg

002.jpg

003.jpg

004.jpg

Sort:  

A cat’s hearing is better than a dog’s. And a cat can hear high-frequency sounds up to two octaves higher than a human.

Great! Cat is lovely animals :-)

A cat’s hearing is better than a dog’s. And a cat can hear high-frequency sounds up to two octaves higher than a human.

너무 귀엽네요!
일본 동화책? 인건가요 ㅎㅎㅎㅎ

웹툰같은 만화책이에요...
네코 마키는 고양이 전문 만화가인데 보면 볼수록 귀엽습니다 ^^

ㅎㅎ 진짜 너무귀엽네요!

저는 고양이는 좀^^;; 강아지는 무서워하고요~
그림은 포근한 느낌이 드네요^^

저도 사정상 고양이를 기르지는 못하고 고양이 사진이나 카툰을 많이 보는 편인데 마음 힐링에 참 좋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