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책수다] #4. 편식쟁이 독서가의 별난 책 리스트 - 읽기 쉬운 영어원서

in #kr-book7 years ago

맨날 영어논문만 읽으니 문학쪽 글은 읽을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브리님 글 읽고 용기내어 한권 집어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모모 아직 한글로도 안읽어봤는데 도전해봐야겠어요 :) 아 궁금한게 제가 유일하게 읽은 원서가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이었는데, 이책도 내용은 이해가 어느 정도 되지만 모르는 단어가 엄청 많더라구요 ㅠㅠ 브리님이 생각하시기에 이 책의 난이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ㅋㅋㅋ

Sort:  

모모도 아주 쉬운 편은 아닌데, 얼마 전 다시 읽었더니 너무너무 내용이 좋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읽으신 것 같아서 독후감은 안 썼는데, 그것도 한번 독후감 써볼까봐요. 많이 알려진 책이라 오히려 더 안 읽으시는 경우도 있어서요. ^^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 이 쉽지 않았군요. -_-;; 이번 추천 리스트는 실패인가요. ㅋㅋㅋㅋㅋ
저도 모르는 단어가 있어서 찾아보긴 했지만 한 페이지에서 5개는 안 넘었어요.

본문에서 알려드린 대로 한 페이지에 모르는 단어가 5개 넘어가면 살포시 내려놓으시고 다른 책 시도해보세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닙니다 브리님... 제 영어 실력이 워낙 일천하여... 그 책을 읽을 때 문법이나 기본 동사들은 괜찮아 내용이해가 어렵지 않았는데 형용사들이 너무 어려웠답니다.. ㅠㅠ 일단 모모를 한글책으로 읽고 영어책에 도전해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5.93
ETH 2645.6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