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순간이 너였다. Book

in #kr-boo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스마일 제이입니다 오랜만에 책 이야기로 돌아왔어요.

지난 토요일이 제 생일이었답니다 :)
그래서 친구들에게 생일 선물로 책을 여러 권 받고 그중 한 권을
어제오늘 다 읽었어요
에세이라 편안하게 빠르게 읽어 내려갔습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사랑했던 사람, 소중했던 추억 , 사랑하는 내 주변의 사람들을
다시 한번 마음에 스쳐 보내고.
아직 여운이 남아 있는 지금
스티미언님들께도 좋았던 내용들을 공유해 드려요!


KakaoTalk_20180712_214244841.jpg

'모든 순간이 너였다'
반짝반짝 빛나던 우리의 밤을,
꿈을 사랑을 이야기하다.
하태완 에세이

첫 번째 이야기부터 마음에 들어왔어요.

지금까지의 모든 순간이 너 그 자체였음을 절대 잊지 말고 살아'

존재 자체를 사랑하고 존재 자체로 사랑받는 삶을 살고 싶고 살아야겠다 라는 생각
저만하는 거 아니죠?

네가 어떠한 모습을 하고 있든 간에, 아무런 편견 없이
너를 대해주는 사람을 절대 놓쳐서는 안 돼.
그런 사람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네 편에 서서
너를 응원해줄 사람이니까.


이 에세이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예요
시작되는 사랑 , 끝이 나는 사랑
순수하게 사랑하는 모습, 배신당한 아픔, 스스로에 대한 사랑 , 이별 후 시간이 지나고 나서의
감정이 순수하게 드러나 있어요.

KakaoTalk_20180712_214245158.jpg

작가님이 말했습니다.

이 책이 갖게 될 분위기는 내가 정하는 게 아니라
각자의 사연을 품고 이 책을 읽게 될 모든 독자분들이 나름의 분위기를 만들어 낼 것이고
나는 그저 내 속내를 숨기지 않고 나의 이야기를 풀어놓겠다

이 말 그대로 책을 읽으시는 분에 따라 눈에 들어오는 글과 생각이
많이 다를 듯해요.


사랑에 있어서는 계산하지 말고 그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기

사랑에 대한 저만의 기준이 있지만
이 글을 읽을 땐 비교 계산 이란 게 들어가면 사랑이 아닐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랑인지 아닌지에 대한 기준 중 하나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 이 익숙함은 수천 번의 설렘으로 다져진
진짜 사랑이라고 말이야

저도 설렘보다는 익숙함이 사랑이란 생각을 해요.
사랑과 우정에 시간이 더해지는 것만큼 소중한 게 없다고 생각해요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만으로도
....
좋은 사람이 풍기는 좋은 향기는
필히 나에게 따뜻한 응원으로 스며들기 때문에

이 글을 읽을 땐 친한 언니가 생각이 나서
이 페이지를 찍어서 보냈어요
좋은 사람이어서 고맙다고 ^^

KakaoTalk_20180712_214245391.jpg


아마 내가 그리운 건 당신이 아니라 그때의 분위기일 거예요 지나간 계절 같은 거

저에게 첫사랑이 이렇게 남아있어요.
동창이었던 그 친구를 그 뒤에 어떻게든 안 만나고 싶어 피해 다녔던 기억이 나요.
나쁜 감정은 전혀 없었지만
추억 속에 남아있는 이쁜 우리의 모습을 현실로 맞닥뜨려 망치고 싶지 않은 기분?

이제는 이별 없는 연애를 하고 싶다'라고 시작하는 이야기도 있어요.

이별이 참 쉽지 않아요.
무슨 이유 든 사랑하던 사람과 남이 된다는 게 쉽지 않은 일이잖아요


사사로운 포스팅이긴 하지만 너무 사사로운 감정도 풀어둔 것 같아
조금 부끄럽기도 한 포스팅이 되어버렸네요 ㅎㅎㅎ
책을 읽으며 좋은 부분을 표시하는 습관이 있는데
이 책은 쉽게 다시 읽을 생각으로 접어두지 않은 게 아쉬워요
더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들려드려야 하는데
오랜만에 책 읽기에 빠져 그냥 읽어 버렸네요 ㅜㅜㅜ

KakaoTalk_20180712_214244992.jpg


이 포스팅을 읽으시는 분들에게 마지막으로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입니다.

네가 가는 길은 모두 봄이고,
네가 보는 것은 모두 따뜻하고,
네가 하는 것은 모두 밝을 테니,
너는 그 속에서 꽃처럼 피어나기만 하면 돼.

오늘도 꽃 밤 보내시고 내일도 꽃 같은 하루 보내세요 :)

KakaoTalk_20180712_214245276.jpg

  • (포스팅할때 사진이 너무 마음에 안들게 업로드가 되는것 같아요 .... )

Sort:  

와.. 감동 받고 갑니다 제이님. 책이 너무나도 사랑스럽네요 말 한마디, 구절 한구절 다 너무나^^

감사합니다:) 다른 책들도 더더더 소개해 드릴게요 ㅎㅎ

축하합니다. 제3회 스팀잇 책리뷰대회 좋은리뷰로 선정되셨습니다. 창작지원비 1 SBD를 상금으로 드립니다. 다음에도 멋진 책리뷰 부탁드려요~~~ ^^
제2회 스팀잇 책리뷰 대회 결과 발표 + 3회 대회 공지

부족한 글에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책리뷰 응원합니다.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책 색감 좋은데요 ^^ 생일은 지나서 하는거 아니지만 늦게나마 생일 축하합니다 ㅋㅋ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 (색있는 페이지만 찍었어요 소근소근) 생일 축하도 감사합니다.

오.. 이 책 사려고 했었는데, 감사합니다.

네네 ! 사서 읽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책 디자인이 너무 이쁘네요-! 제목도 너무 좋고... 장바구니에 넣어봅니다 (이렇게 책 수집욕이 또 일을... ㅋㅋㅋ)

넵 ㅜㅜ 책을 읽는것도 좋지만 사는게.... 좋아서 ㅋㅋㅋㅋㅋ 문제에요 !
책 색감과 제목이 참 좋았어요

오오 좋은 책리뷰 감사합니다. 사진들도 좋은데요?

새벽시간까지 스팀잇 산책 하고 있으시군요 ^^
사진은 아무래도 마음에 안들어
세로 길이를 줄였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