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스팀]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를 읽고

in #kr-book7 years ago

글을 잘 쓰시네요ㅎㅎ 저도 가볍게 지하철타면서 한번 읽어봐야겠어요. 어려운 책일거라 생각해서 조금 머뭇했었는데 막상 리뷰 읽어보니 그래도 읽을만한 책일것같단 생각이 드네요!

Sort:  

글을 잘쓴다니...ㅎㅎ 너무 감사한 칭찬이네요. 책이 재밌게 읽혀서 어렵다는 느낌은 못 받으실 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