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차] 스팀잇 독서 권장 프로젝트 1탄 "보팅하고 책 받자"

in #kr-book7 years ago

본격 스팀잇 독서 권장 프로젝트

보팅하고 책 받자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새해 계획에 '독서'를 넣으신 분들 많이 계신가요?

저는 내년 목표가 한 달에 2권의 책을 읽는 것입니다.
가능하면 고전 위주로 읽어볼까 하네요.

내면을 풍성하게 하기 위해서,
가장 쉽고 좋은 방법이 독서가 아닐까 합니다.

많이 읽고,
내년에는 저도 책 포스팅도 해보고 싶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신청 방법:

1) 보팅합니다.
2) 읽고 싶은 책을 댓글에 남깁니다. 끝.

*장르는 특별히 제한을 두지 않으나(만화책, 잡지 등 허용) 19금 서적은 제외합니다.

선정 방법:

페이아웃 시, 한 분을 추첨하여, 해당 책을 보내드립니다.
보팅비율에 따라 당첨확율을 조정합니다.

*페이아웃 상금(SBD)이 책 가격보다 적을경우, 상금은 다음회차로 이월됩니다.

권장 내용:

당첨되신 분들께선 책 읽으신 후, 후기를 남겨주세요
보팅으로 찾아가겠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발생되는 추가 수익은, 별도 무료책 이벤트/책 기부 등에 사용 예정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시고, 함께 독서하는 스티머가 되어 보아요~^^
(리스팀, 팔로우는 사랑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책을 좋아하는 뉴비입니다.
<말의 품격> 신청합니다^^

좋은 이벤트 항상 감사합니다.

전 [일취월창] by신영준,고영성

신청합니다!

무라카미 하루키 [기사단장 죽이기] 신청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한번 더 신청해봅니다~
신뢰 사회로 이끄는 거래의 혁명 블록체인노믹스 신청해봅니다.

좋은 이벤트 많이 하시네요^^ 응원하겠습니다. 팔로우했어요. 자주 뵈어요!

좋은 이벤트에 감사합니다.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이란 책을 신청합니다.

고구레 다이치 저, 황미숙 역, 갈매나무

4098808.jpg

닐 게이먼의 북유럽 신화 신청합니다.

좋은 이벤트인것 같습니다!!ㅎㅎ
저는 '아웃라이어' 신청하고 싶습니다!

[워런 버핏 바이블] 신청합니다! ㅎㅎ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그리고 팔로우좀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72.85
ETH 2384.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