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스팀잇 독서 권장 프로젝트 1탄 "보팅하고 책 받자"

in #kr-book7 years ago

본격 스팀잇 독서 권장 프로젝트 제1탄을 시작합니다.

제1탄 "보팅하고 책 받자"
제2탄 "임대하고 책 받자"


1. 보팅하고 책 받자

신청 방법:

1) 보팅합니다.
2) 읽고 싶은 책을 댓글에 남깁니다. 끝.

*장르는 특별히 제한을 두지 않으나(만화책, 잡지 등 허용) 19금 서적은 제외합니다.

선정 방법:

페이아웃 시, 한 분을 추첨하여, 해당 책을 보내드립니다.
보팅비율에 따라 당첨확율을 조정합니다.

*페이아웃 상금이 책 가격보다 적을경우, 상금은 다음회차로 이월됩니다.

권장 내용:

당첨되신 분들께선 책 읽으신 후, 후기를 남겨주세요
보팅으로 찾아가겠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발생되는 추가 수익은, 별도 무료책 이벤트/책 기부 등에 사용 예정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시고, 함께 독서하는 스티머가 되어 보아요~^^
(리스팀, 팔로우는 사랑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은 보팅파워 회복을 위해서 살짝 보팅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역시 @jaytop님이신구요. 감사합니다^^

집주인께서 읽으라 넘겨주신 책만 한 사십권쯤 되는듯 하네요. ㅡㅡ
저도 보팅으로 응원해드립니다.
그거 다 읽고오면 너무 늦지 싶어서요 ㅎㅎ

ㅎㅎ 후내년에 뵙는건가요?ㅋㅋㅋ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4차산업혁명의 시대 문화경제의 힘 /최연구/중앙경제평론사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 당첨을 응원합니다^^ (베스트 댓글입니다.ㅎㅎ)

해리포터와저주받은아이2부 ! 보고싶습ㄴㅣ다 ㅇㅁㅇ! 1부만...갖고있어서ㅜㅇㅜ...2부가궁금하다죠...

ㅎㅎ 한글판이시죠?^^

넵!ㅇㅁㅇ 저영어...울렁증 있어서.....한글아니면 후기 쓰는데.....이번생은...포기해야한다죠 ;;

아직은 집에있는 책도 못읽어서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슬램덩크 1권!!
1권부터 완결까지 모을때 까지 도전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

오옷,, 슬램덩크,, 저도 한창 모을때가 있었는데 말이죠..ㅎㅎ

저도 사놓고 못 읽고 있는 책이 2권 밀려있어서 응원만 하고 가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659.26
ETH 2446.0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