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책에 대한 책 (1)

in #kr-book6 years ago (edited)

페치카의 온기속에 책이 가득한 거실,
책과 집의 풍경이 아마도 류님의 집이 아닐까싶네요
이렇게 많이 정리하셔도 좋지만 , 한두권씩만 하시는게
올리실때나, 읽은 사람이나 좀 편하지 않을까 싶어요 ^^
저도 첨에 엄청 긴 포스팅을 했는데 고수분들이 조언해주더라고요 ^^
또 뵈어요 . 잘 봣습니다.
이런 정성포스팅엔 물론 풀봇!!

ㅎㅎ 일끝내고 이제야 다시돌아와 찬찬이 읽어보았습니다.
정말 한권한권 따듯해지고,, 향기나는 책들입니다. 읽어보고 싶어요 ㅎㅎ
독서를 한다고 하려면 침대정도는 빼야하는 군요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Sort:  

덕분에 탈자 수정했습니다 !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69.00
ETH 2325.3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