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미언들은 어떤 책을 읽을까? 및 제 1회 booksteem.kr 시상식

in #kr-boo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ooksteem.kr 운영자입니다. 2월 중순부터 3월까지 booksteem.kr 에 등록된 서평에 대한 통계를 내봤습니다.

스티미언 베스트셀러 공동 1위


82년생 김지영(조남주 지음) 책 정보(알라딘)

따뜻해따뜻해(문은지 지음, Peevee 그림) 책 정보(알라딘)
각각 4편의 서평이 등록되었습니다.

베스트셀러 공동 3위


호모 데우스 - 미래의 역사(유발 하라리 지음) 책정보(알라딘)

오직 두 사람(김영하 지음)책정보(알라딘)

바깥은 여름(김애란 지음)책정보(알라딘)

우리는 사랑일까(알랭 드 보통)책정보(알라딘)
각각 3편의 서평이 등록되었습니다.

서평 갯수는 한 ID 당 하나로 계산했습니다. 한 ID가 같은 책에 대한 서평을 100번 써도 1회로 계산됩니다.

카테고리별 분류로 볼때 스티미언들은 소설류를 가장 많이 읽었고 그 다음으로는 자기계발, 경제경영 서적이 뒤를 이었습니다.
sc1.png

제 1회 booksteem.kr 시상식을 하겠습니다.

대상은 @calist님!
30편의 서평을 남겨주셨습니다. 상금은 제가 가진 SBD 다 털어서 0.03 ㅠㅠ
다음 대상에게는 더 많이 드릴께요~

계산은 글 안에 ISBN 을 남겨주시는 글은 +1, 그렇지 않은 글은 +0.2로 계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sexy46 님께서 ISBN 을 남겨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서평 등록 방법은 kr-book 태그를 넣으시고
본문 아무데나 ISBN - 978.... 혹은 ISBN : 978.... 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와우~~~ 멋진 프로젝트네요.
isbn 적으면 등록된다는 건 모르고 안 적었는데, 앞으로는 적어볼게요. ^^

적어주세용~~ >_< 평소 naha 님 서평 잘 읽고 있습니다.

헉~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__)
제 글은 서평이라기보다 책 내용 중 저에게 와 닿았던 글귀들을 정리한 것인데... 다음 글부터는 짧게나마 리뷰를 남겨야겠네요.ㅎ
그리고 ISBN은 @pyrus님께서 그렇게 하라고 하셔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려 그랬던 것인데...그게 '대상'에 일조를 한 듯~ㅋ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독서하겠습니다.^^

0.0.36 밖에 못드려 죄송합니다. 담번에는 더 많이 드릴께요 ㅠㅠ

다음 번에 더 많이 주시면 안 되죠!!!
제가 대상이 아닐 수도 있는데~!!
농담인 거 아시죠?ㅎㅎㅎ


상금의 크기는 중요한 게 아니죠.
제가 오늘 계속 이렇게 :) 미소짓게 되는 건
오늘 님의 선물 때문입니다~!!!!!

감사해요~ ㅎㅎ

와 이런게 있는 줄 처음알았네요. 통계처럼 볼 수 있어 너무 좋으네요. 저도 가끔 북리뷰를 하는데 ISBN을 적어놓아야겠어요 :)

만드신 사이트 즐겨찾기 해 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좋네요 북스팀도 있군요~^^

82년 김지영이 어딜가나 1위네요 .. 도서관에서는 예약이 엄청 밀려 있더라구요 잘 읽고 갑니다


보팅&팔로 신청 했습니다 😃

👨 저도 책 좀 읽고 참여 할게요 ^^ 멋진 이벤트 응원합니다!

Congratulations @pyru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pyru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6847.11
ETH 2970.63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