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앙마's][책] 리디북스 - 제가 알아서 할게요 (에세이 / 무료대여) 정보 정리

in #kr-book6 years ago (edited)

ridi.png

book1.png

제가 알아서 할게요

에세이/시 > 에세이

리디북스 링크 : https://ridibooks.com/v2/Detail?id=1508005060

출판 정보

  • 박은지 저
  • 상상출판 출판

전자책 정보

  • 대여 : 60일 무료.
  • 출간 정보 : 2018.06.21 (전자책 출간) / 2018.05.21 (종이책 출간)
  • 파일 정보 : EPUB / 36.8MB / 약 9.6만 자
  • 듣기 기능 : 듣기 가능
  • 지원 기기 : PAPER / iOS / Android / PC / Mac

어떤 삶을 선택할지는 각자의 자유지만
모든 걸 일방적으로 양보하지 않고
가끔은 이기심을 가지는 것도 필요하다.

'주기적인 안부 전화는 무리입니다' 중에서

과연 괴로운 지금을 버텨내기 위해
노력할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는
자신만 아는 일이다.

'언니, 나 서른병인가봐' 중에서

책 소개 발췌

남이 안내해주는 길을 따라 걷다가
내 행복을 놓치는 위험을 감수하고 싶진 않다!

『제가 알아서 할게요』는 ‘행복해지고 싶은’ 모두를 위한 책이다.

우리는 어른이 되었지만 여전히 불안하고, 스스로 선택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에게 선택을 받고, 나 자신이 아니라 아내, 며느리 등의 역할로 살 때가 많다. 『제가 알아서 할게요』는 남들을 따라 살다 보면 결국 자신의 행복은 놓칠 수밖에 없다고 말하며, 싫은 건 싫다고 말하기, ‘프로 불편러’ 되기를 두려워하지 않기, 화장 좀 하고 다니라는 말에 연연하지 않기 등 자신의 행복을 찾을 수 있는 팁들을 알려준다.

지나친 오지랖과 관심은 거절하고 싶다면, 불공평한 일을 ‘원래 그런 것’이라고 넘어가지 않고 싶다면 이 책이다!


line_red1.png

무료로 대여 가능한 책으로 시간 되실때 천천히 한번 읽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서 정리해서 올려드립니다.^^

유용한 생활 정보 였으면 좋겠네요^^

모든 분들에게 즐거운 일 가득한 하루,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를 바랍니다.^^

Have a Good time ~ ♡

※ 제가 정보글을 종종 올리는데 잘못된 정보나 문제되는 글을 개재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From @nch1234(미운앙마™ 충쓰)

border.png

Sort:  

정보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책인것 같아요, 우린 살아가면서 많은 선택을 하게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선택에서 그간 주입식교육의 폐해 라고 해야될까요? 먼져 성공한 사람들의 길을 따라걸으려고 합니다. 무조건 길이 그길밖에 없는건 아닌데요, 우린 어쩌면 안정된 삶을 위해선 큰 기회들을 놓치고 살아가고 있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시간나면 책 꼭읽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