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콘텐츠 큐레이션 계획 2

in #kr-book6 years ago

글로 쓰면 생각이 더 잘 정리될 것 같아 두번째 글을 써봅니다.

우선,,, 가장 큰 문제가 보팅할 스파더군요.
그리고 어떤 기준으로 보팅할 것이냐인데,
스파가 없으니 보팅할 기준은 뭐 나중 고민.

최소 $0.1이라도 꾸준한 보팅이 나오려면 스팀을 사야 합니다.
하지만 제 지갑이 먼저 문제군요.
최소를 0.1로 잡는 것도 좀 그렇고요.

그래서 스파에서 자유로운 뭔가 없을까 보니까,
스달을 상금으로 주는 이벤트를 꾸준히 하면 어떨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음... 그러니까,,, 예를 들면... 상금을 걸고 책리뷰(서평)대회를 여는 거죠.
상금은 얼마가 적당할까 생각해봤습니다.
제가 한 주에 보상으로 받는 스달이 대략 10스달입니다.
그렇다면 추가 부담이 없는 정도는 10스달 정도를 상금으로 걸고 리뷰대회를 하는 것이더군요.

일단 생각은 여기까지 왔습니다.

스팀 구매도 꾸준히 해야겠습니다.
뭔가 하려고 해도 스파가 문제군요.
그냥 내 쓸 글이나 쓰며 조용히 살면 더 좋을 것 같기도 하고요.

책 콘텐츠 큐레이션 계획 1

Sort:  

책리뷰대회 좋은것 같아요ㅋㅋ 하게되면 저도 참여하고 싶습니다ㅋㅋ

음... 과연 할 수 있을지... ㅎㅎㅎㅎㅎ

블로거에 리뷰를 계속 써야 할지 아니면 여기로 옮겨야 할지 고민인데 이런 대회가 있다면 써볼만 하겠네요

저는 블로그에도 쓰고 여기에도 써요. 블로그는 뭐,,, 거의 버려둔 상태지만요. ^^

좋은거 같아요~
이왕이면 주제를 정해서~

음... 주제를... ^^

지원해두리고 싶은데 ㅋㅋ 스파 임대를 다해버려서 ㅋㅋ 스파업은 큐레이션할때는 필수인거 같아요

아핫,,, 말씀만으로도 힘이 됩니다. ^^

정말 책에 대한 애정이 듬뿍 느껴집니다!!

나름 책중독자입니다. ^^

북 소모임을 모집해서 클레욥님의 지원을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제가 이미 소모임을 하고 있어서요. ^^
그리고 소모임 리더를 하기엔,,, 너무 바쁘기도 하고요. ㅠㅠ

좋은 책을읽으면 뭔가 뿌듯하고
많이 얻어가는 느낌

독서야말로 최고의 자기계발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60880.00
ETH 2626.5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