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독후감] #31. 스토너 by 존 윌리엄스 - 열심히 살았는데, 그걸로는 충분하지 않은 걸까?

in #kr-book6 years ago

브리님도 빨간책방 팬이시군요!ㅎㅎ
저도 빨책 오랜팬이에요ㅋ 이 책도 읽고싶고..읽고싶은 책이 계속 늘어나네요ㅎ 행복한 고민이라 생각해야겠죠?ㅎㅎ

Sort:  

빨간 책방 이 뭐쥬 ??

팟캐스트에요 ㅎㅎ

아직 팟캐스트 라는 것 자체를 사용해 보지 못했네요.
초창기 한두번 시도했던 것 같은데,
별 감동받은 내용이 없어서 굳이 사용하지 않고 있었는데,
다시 한번 시도해서 익숙해질 필요가 있을수 있는 매체라는 생각도 드네요.

감사..

맞아요, 행복한 고민. ㅎㅎㅎ
근데 제 책읽는 속도가 못 따라가서..
비소설은 그냥 듣는데, 소설은 꼭 책을 읽고 나서 방송을 듣고 싶은 욕심이 있어서요.
지금 빨책을 잠시 멈춰놓고 있어요. 책 읽은 다음에 들으려고요..
방송 들으려면 책 빨리 읽어야 하는데..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654.82
ETH 2888.30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