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피엔스" : 인간의 과거, 현재, 미래 [BOOK]

in #kr-book6 years ago

저도 이 책 읽는데 진도가 참 안나가더라구요. ㅠㅠ 언급하신 이유와 대략 맞아요. 읽다보면 재미는 그럭저럭 있는데 - 마치 농담같은 역사서랄까요 - 덮고 나면 잘 안 펴지는 책이랄까요. 우리 아이는 서양적 사고방식으로 교육을 받아서인지 이 책이 그렇게 재밌다고 하네요. 결국 관점의 차이인건지...호모데이스는 읽을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Sort:  

진도가 빠르게 안나가서 책을 계속 폈다 덮었다 하다보니 중간에 몊 페이지는 떨어져 나갔답니다ㅎㅎ 저도 진화에 대해서 제 입장이 서지 않은 상태에서 읽었더라면 더 수월하게 읽었을 것 같기도 해요. 그나저나 아드님이 벌써 대단하시네요!^^ 든든하실 것 같습니다~ 호모데이스는 저도 찾아봐야겠어요! (그리고 스팀잇의 의미는 아직 결론내리지는 못했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