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명대사] 변호인 (송강호, 김영애, 오달수, 곽도원, 임시완, 이성민)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book8 years ago (edited)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책이 별로라고 하시고는 명언들을 쏟아내기는군요 ㅎㅎ 한 때 저도 명언들을 적어서 품고 다닌 적이 있답니다 ㅎㅎ

ㅎㅎㅎㅎ 문장들은 괜찮은 게 좀 있었던 거죠. ^^

<제일 먼저 시작했다고 무조건 성공하는 것이 아닐 뿐만 아니라
늦게 시작한 사람이 무조건 불리한 것도 아니다.>

스팀잇도 이랬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ㅎㅎ
요거 하나라도 챙겨가야겠습니다. ㅋㅋ

전에 읽었던 '콘텐츠의 미래'는 스팀잇과 연계해서 많은 생각을 했었는데
이 책은 전혀 연결을 못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연결을 하면 되겠군요~~!!ㅎㅎㅎ

최초는 결코 최고를 담보하지 않는다.

오늘은 이말에 꽂혔어요! 무척이나 현실적이네요. 최초의 시도자는 꺽이는 경우가 많죠. 두번째 시도자가 최고로 갈 가능성이 높죠.

새로운 도전보다 재기가 더 어렵다.

저는 이 문장이 젤 꽂히더라구요.
(물론 재기 가능성이 얼마나 높으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재기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그것을 포기하고
새로운 것을 하는 게 차라리 나은 경우를 많이 봐서...^^

주옥같은 말들 감사히 읽고 갑니다ㅎㅎ
특히 저는 이게 공감되네요!

제일 먼저 시작했다고 무조건 성공하는 것이 아닐 뿐만 아니라
늦게 시작한 사람이 무조건 불리한 것도 아니다.

혁신적인 일을 하려면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 경험을 해서는 안 된다.
(스티브 잡스)

책은 별로였는데....
책갈피를 쓰고 보니 문장 문장은 괜찮았나 봅니다.ㅎㅎ

5월의 마지막 주네요, 알차고 미소 가득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롤러코스터 같군요.
들었다 놨다.
책갈피 아주 맘에 듬ㅎ
오늘도 감사해 형! ^^♥

언니야~!
5월의 마지막 날이야~~
차분하게 정리하며 하루를 마감하길~~
(술병 잡고 정리하지 말고...ㅋ)

어제 달려서 오늘은 쉴꼬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869.38
ETH 1751.4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