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명대사] 변호인 (송강호, 김영애, 오달수, 곽도원, 임시완, 이성민)steemCreated with Sketch.calist (62)in #kr-book • 8 years ago (edited) 원문 - https://imtw.tistory.com/864 #booksteem #jjangjjangman #kr-newbie #busy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책이 별로라고 하시고는 명언들을 쏟아내기는군요 ㅎㅎ 한 때 저도 명언들을 적어서 품고 다닌 적이 있답니다 ㅎㅎ
ㅎㅎㅎㅎ 문장들은 괜찮은 게 좀 있었던 거죠. ^^
<제일 먼저 시작했다고 무조건 성공하는 것이 아닐 뿐만 아니라
늦게 시작한 사람이 무조건 불리한 것도 아니다.>
스팀잇도 이랬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ㅎㅎ
요거 하나라도 챙겨가야겠습니다. ㅋㅋ
전에 읽었던 '콘텐츠의 미래'는 스팀잇과 연계해서 많은 생각을 했었는데
이 책은 전혀 연결을 못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연결을 하면 되겠군요~~!!ㅎㅎㅎ
오늘은 이말에 꽂혔어요! 무척이나 현실적이네요. 최초의 시도자는 꺽이는 경우가 많죠. 두번째 시도자가 최고로 갈 가능성이 높죠.
저는 이 문장이 젤 꽂히더라구요.
(물론 재기 가능성이 얼마나 높으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재기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그것을 포기하고
새로운 것을 하는 게 차라리 나은 경우를 많이 봐서...^^
주옥같은 말들 감사히 읽고 갑니다ㅎㅎ
특히 저는 이게 공감되네요!
책은 별로였는데....
책갈피를 쓰고 보니 문장 문장은 괜찮았나 봅니다.ㅎㅎ
5월의 마지막 주네요, 알차고 미소 가득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롤러코스터 같군요.
들었다 놨다.
책갈피 아주 맘에 듬ㅎ
오늘도 감사해 형! ^^♥
언니야~!
5월의 마지막 날이야~~
차분하게 정리하며 하루를 마감하길~~
(술병 잡고 정리하지 말고...ㅋ)
어제 달려서 오늘은 쉴꼬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