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를 마주하는시간, 그림 여행을 권함

in #kr-book6 years ago

'P님도 그림 그리는 거 싫어하시는데' 하면서 읽었어요. ㅎㅎㅎ 그렇지만, 그럼에도, 낙서하고 계시는군요. 아직 제겐 그림을 그린다는 행위 자체가 공포스럽게 느껴집니다.

나이가 들면 미술 학원에 다니겠다는 생각을 늘 하는데, '나이가 들면 좋은 집에 살아야지'와 비슷한 맥락의 막연한 생각이랄까요.

뜬금없지만, P님의 글을 읽으니 제게 그림을 그리는 것은 일종의 트라우마 같기도 하네요. 그래서인지 부-욱 찢어버리면 그만이라는 저자의 말이 참 따뜻하고 고맙게 느껴져요.

Sort:  

네 저도 참 그림 못그리고 싫어하면서도 끈질기죠 ㅋㅋ 그림이라고 생각하지마시고 그냥 낙서라고 생각하시고 해보세요. 진짜 맘에 안들면 다 찢어버리면 되니까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