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이 오고있다!!

in #kr-blog6 years ago

그래서 그런지 습도가... 어마어마합니다!


저번에 이어서 오늘도 장마철의 일상의 사진을 이어서 같이 볼까합니다.
제가 보기엔 괜찮은 사진이지만 .. 아무쪼록 좋게 보셨으면하네요 ^^



길가에서 흔히 볼수있는 나무? 풀이에요. 아무래도 비가 많이 내리는 날이고 날이 흐려서 깊고 진한 색이 잘 표현이 되더라구요 ^^


ZOO_7942.jpg




같은 나뭇잎이에요. 이건 조금더 들어가서 접사로 촬영을 해봤어요. 촬영시에 조금더 어둡게 촬영하고 보정할때 적정노출로 보정을 해봤습니다.


ZOO_7940.jpg




뾰족뾰족한 소나무잎이에요. 끝에 맺혀있는 빗방울 그리고 은은한 연녹색의 색감을 보시면 좋을거같아요.


ZOO_7938.jpg




같은 피사체라고 해도 표현의 방식이 다르면 이렇게 분위기가 달라지죠 ^^

이번사진은 조금 어두운 느낌으로 표현했어요.


ZOO_7937.jpg




풀잎에 엉겨있는 빗방울.. 비가 내리는 날은 정말 좋은거같네요 ^^ (저만 그런건가요.. ㅠ)


ZOO_7936.jpg




다시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빗방울의 움직임! 빠르쥬?


ZOO_7935.jpg




비가 많이 내리다 보니 도로 길가에 물이 고여있어요.

ZOO_7934.jpg




이것도 같은 곳 하지만 조금은 틀린 사진.

ZOO_7933.jpg




이렇게 또 하나의 포스팅이 끝났네요~ 일상의 블로그 생활 여러가지 사진들을 같이 공유했으면 해서 이렇게 글을 계속 써내려 가고있어요~ 그럼 좋은하루되셨으면 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넵!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제가 댓글 달고있는 서재에까지 그윽한 솔향이 느껴지는것 같은 사진이네요 ^^ 제가 좀 오버했나요 ㅎㅎ

소나무 사진이 참 운치있게 잘 찍힌것 같아요 ^^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건강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941.36
ETH 2622.3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