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은 25 % 일 수 있지만 Bitcoin very good은 다시 '미친'입니다!

in #kr-bitcoin10 months ago

2020 년 내내 비트 코인 가격은 304.98 %까지 치솟았습니다. 연말 거래에서 비트 코인은 USD 28,987.60 / BTC 범위까지 0.26 % 상승했습니다.
이에 비해 현물 시장의 금 가격은 지점 간 25.01 % 상승했습니다. 이 상품의 가격은 역사상 가장 높은 US $ 2,000 / troy ounce 이상이었습니다.

디지털 금과 관련하여 비트 코인 증가의 계기는 금의 증가, 즉 미국 중앙 은행 (연방 준비금 / 연준)의 통화 정책과 미국 코로나 부양책 발표 후 미국 달러의 약세와 동일합니다.

비트 코인을 운전하는 것은 금과 같을 수 있지만 성능은 훨씬 다릅니다. 금은 실제로 US $ 2,063.19 / troy ounce의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지만 그 후 금 가격이 하락한 반면에 비트 코인은 계속해서 쏘았습니다.

그 결과 2020 년 내내 금은 21 %의 '유일한'이익을 기록했으며 비트 코인은 300 % 이상 급등했습니다.

이 수익으로 판단 할 때 비트 코인은 확실히 금보다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또한 JP Morgan 설문 조사에 따르면 밀레 니얼 세대는 금보다 비트 코인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미래에 금융 시장을 지배 할 사람은 밀레 니얼 세대라는 사실을 기억해야합니다.

JP Morgan 애널리스트 Nikolaos Panigirtzoglou는 Kitco가 인용 한 메모에서 "두 그룹은 '대체'통화에 대한 선호도에서 차이를 보였습니다. 더 오래된 그룹은 금을 선택한 반면 젊은 그룹은 비트 코인을 선택했습니다.

대안으로 금과 비트 코인에 대한 선호는 두 자산 간의 상관 관계에 영향을 미쳐 더 긍정적입니다.

이것은 둘 다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고 금이 강해지면 비트 코인도 올라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JP Morgan에 따르면 이는 미국의 밀레 니얼 세대가 비트 코인을 미국 달러의 '대체'화폐로 간주하기 때문입니다.

Panigirtzoglou는 "자본의 동시 흐름은 비트 코인과 다른 자산 간의 상관 관계 패턴에 변화를 일으켰고, 비트 코인과 금 사이에 더 긍정적 이었지만, 미국의 밀레 니얼 세대가 비트 코인을 미국 달러의 '대체'화폐로 간주함에 따라 비트 코인과 달러 간에도 긍정적 인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