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31 노루치 리포트 입니다.

in #kr-bit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노루치입니다.

오늘은 리포트를 조금 늦게 쓰게 되었네요!

요즘 건강이 조금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만 힘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피넥스 BTCUSD 4시간봉 부터 가겠습니다.

5, 21EMA가 하방으로 꺾이는게 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50EMA의 지지가 언제까지 버텨줄지 싶네요.

밴드를 하방이탈하며 하락의 단초가 되는 모양새를 연출하나 싶더니 약간 하락분을 메꾸었습니다.

음봉이 더 강하게 나오지 않는다면 지지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다이버전스를 꽤 자주 만들어주는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히든 상승 다이버전스네요.

정말 기묘합니다 .ㅋㅋ

P값의 지지가 나와주는 모습입니다.

이렇다 할 특징은 없어보입니다.

하방 이탈이 나올지, 휩소였을지 기대가됩니다.

일봉 보겠습니다.

5EMA는 꺾였습니다.

하락의 단초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작성중에 추가 낙폭이 나왔네요.

표준편차 1선을 하향 돌파 했습니다만 지지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일봉에서도 히든 상승 다이버전스가 발생했습니다. 7818$ 이하로 떨어지지 않는다면 유효합니다.

하락한다면 지지는 7900$입니다만 4번째 돌파 시도이므로 위험해보입니다.

과매수 상태는 해소되었습니다.

종합적인 차트분석 사응로는 이번 4시간봉 마감이 8070$ 아래에서 마감된다면 하락을 각오하고 손절을 하는게 옳아보입니다.

하지만 그이외에는 재상승의 여지도 충분히 있어보입니다.

그리고 오늘 일봉 마감이 음봉일 경우 흑삼병(하락 지속형 캔들)이므로 하방추세 또한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뉴스 보겠습니다.

https://news.bitcoin.com/bitcoin-etf-rejection-sparks-firms-public-protest/

비트코인 ETF 거절에 대한 항의가 나오네요.ㅋㅋ

승인이 나올지가 초미의 관심사인 듯 합니다.

완전히 기대감이 사라진다면 5000$까지도 가능할 듯 싶네요.

오늘의 리포트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chainfo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535.04
ETH 3462.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