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축하합니다.^^

in #kr-birthday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 입니다.

heart-3147976_1280.jpg

참 바쁜 한주 입니다.


#1.
이번 주 월요일이 아버지 생신이었습니다.
보통은 생신 전주 주말에 파티를 하러 본가에 모이는데, 어머니의 출타가 예정되어 있어서 한주 미뤘습니다.

갑자기 생각이 그러면 생일날 혼자 식사하실 텐데....

월요일 퇴근 전에 아버지께 전화를 합니다.

생신이신데 저녁식사같이해요.

혼자 먹어도 상관없다. 늦을 테니 그냥 들어가거라.

그래도 같이 먹자고 계속 이야기했더니, 알았다고 하십니다.

횟집에서 소주 한잔 곁들이면서 꽤 오랫동안 이야기했습니다. 아버지랑 둘이서....
처음이었습니다. 처음....

어려운 것도 아닌데, 아버지랑 둘이서 소주 한잔하는 게 그리 어려웠는지,
오랜만에 손도 잡아 봤네요. 많이 거칠어요.

그렇게 기분 좋게 헤어졌습니다. 이번 주말에 가서 파티 제대로 해야겠습니다. ^^

#2.
오늘은 아내의 생일입니다.
(이번 달에 결혼기념일도 있었지요. ;;;)

생일 기념으로 휴가도 내고, 오늘 하루 쉬었네요.

어제 저녁에 퇴근하면서 정육점에서 양지 반근을 샀습니다.
역시 미역국에는 맛있는 고기가 많으면 국물이 진하면서 맛있어지네요.

평소 사태를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양지를 선택했습니다.
(압력솥에 30분 끓이면 아주 부드럽고 연해집니다.)

간 보면서 한 그릇 후딱 해치우고요. ㅋㅋ
120180327_204721.jpg

오늘 점심에는 아내가 빕스 쿠폰 사둔게 있다고 가자고 하십니다.
오랜만에 빕스 나들이도 하구요~
120180328_132417_HDR.jpg

저녁에는 아들한테 케익는 네 돈으로 사자고 꼬셔서 한스케익에서 샀습니다.ㅋㅋ
120180328_200849.jpg

바쁜 한 주이지만 행복한 하루네요~ ^^

Sort:  

두 분 다 생신&생일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년 이맘때도 비슷한 내용으로 글을 썻으면 좋겠네요. ㅎㅎ

멋진 남편. 효자 아들.
풀봇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50명성이 눈에 안보여요. ㅠㅠ
언제 가나~ ㅋㅋ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오~~~ 부활하셨네요.^^

아버님과 아내분의 생일을 축하해요🎉🎉🎉

네~ 감사합니다.
3월은 바쁜 달이네요. ^^

두분 모두 생신 축하드립니다. 그나저나 직접 미역국을 끓이시다니..누가 이 포스팅을 못봐야 할텐데 ㅡㅡ;

미역국을 제가 끓이는 이유는,
아내가 끓인것 보다 더 맛있기 때문입니다. ㅋㅋ

아핫! 무릅을 탁 치고 갑니다 ㅋㅋㅋㅋ

저희 아내는 스팀잇을 안해서 마음놓고 이야기 할 수 있어요.ㅋㅋ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되셨을듯 하네요 ^.^

아이들이 노래하고 좋아하네요.
엄마도 좋아하고. ㅋㅋ

파티는 잘 하셨나요~^^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래요~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내일은 또 아버지 생신 파티 하러~~ ^^

행복한 생일파뤼였네요
축하드려요^^

네..감사합니다. 참치가 아쉽긴 하네요.ㅎㅎ

값진 휴가를 내셨네요...
정말 잘하신것 같아요....
박수박수!!

결혼기념일때 얼렁뚱땅 넘어가서 혼났거든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53.36
ETH 350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