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피버] 남성용 올인원 톤업 에센스 !

in #kr-beaut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뭔가 뷰티 포스팅을 한 번 올리고 나니.. 뷰티를 모르던 저는 소재거리가 고갈되었네요 ㅋㅋㅋ

오늘은 예전에 사서 사용하던 남성용 올인원 아이템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다들 페이스북 에서 한 번쯤 보셨을 것 같습니다.

젠틀피버 올인원 톤업 에센스 입니다 !

사실 SNS에서 광고하는 화장품이라 조금 과대 광고가 있긴 하지만, 직접 써보자 ! 해서 구매했던 기억이 납니다.

일단 저도 파워블로거님들처럼 따라 해봤습니다.

보여드려야 되니까 듬뿍 발라주고


얼굴엔 이렇게 많이 바르시면 안됩니다 : )


바른 직후에는 이렇게 많이 톤업이 됩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돌아와요 ㅎㅎ
올인원이라 쓰기 편하기도 하고 꾸준히 쓰면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향도 은근히 계속 찾게되는 향이랄까 .. ? ㅋㅋㅋ

역시 글 쓰시는 분들은 다들 대단하십니다 ... 'ㅡ'
kr-beauty 태그를 채워주시는 여러분들 화이팅입니다 !

Sort:  

Thanks for sharing!! Keep posting @louispark.

스킨 로션 외에는 잘 몰라서요..
올인원이라는게 어떤건가요? 스킨+로션 인건가요,?

네 남성분들이 귀찮아서 스킨 로션 이렇게 잘 안바르니 합쳐놓은 제품이에요 ㅎㅎㅎ

남성분이 쓰신 뷰티포스팅을 보니까 왠지 웃음이...ㅎㅎㅎㅎㅎ

ㅠㅠ 저한테 이러지마세여 나름 용기내서 썼다구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남자분이 이런걸 쓰니까 귀여워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저도 이거 1년전부터 쓰고 있는데... 괜찮더라요 ㅎㅎ 남성 피부톤에 딱인듯 합니다...ㅋㅋ

저도 한 번 써보니까 괜찮아서 꾸준히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ㅎㅎㅎ

20170715_151718.jpg
화알못이라 그냥 제 느낌에 좋은거 사다보니...안쓰는것만 쌓였네요 ㅜㅜㅠ 더바디샵 화장품만 쓰는데 좋은거 같아요 ㅎㅎ

오으 저도 하나도 몰라서 올인원.. ㅋㅋㅋ 더바디샵껀 한번도 안써봤는데 화장품도 있는 줄 처음 알았네요

ㅋㅋ저도 그냥 상냥하고 아름다우신 점원이 소개해주길래 그냥 사버렸어ㅛ요 ㅋㅋㅋㅋ

원래 남자들은 그렇게 하나 두개 구매를 하게 되죠.. ㅎ

오~ 저역시 뭘 원체 바르지 않는 성격이긴 한데 신기하네요. 혹시 좀 까맣게 변하는 것도 있나요? ㅎㅎ 전 반대로 좀 까매지고 싶은데...ㅋㅋㅋ

음 일단.. 썬크림을 안바르시고 많이 돌아다니셔야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피부 하얀게 부러운데 태우지 마셔요 ㅠㅠ

하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저도 그루밍족인데 한번 구매해 봐야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요즘 그루밍족 많이 늘어나고 있죠 !! 댓글 감사합니다 : )

얼굴에 저정도 바르면.....얼굴만 동동 뜨겠는데요 : )

시험삼아.. ㅎㅎㅎ 파워블로거 님들이 이만큼씩 바르더라구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578.94
ETH 2625.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