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는아름다워지고싶다]쌔-파란색으로 염색했어요!!! 갸아아악!!!

in #kr-beauty7 years ago (edited)

IMG_1885.JPG
안녕하세요 김설사입니다
저는 얼마 전에 염색이 너무 너무하고 싶어서 아이쇼핑 중에 롭스라는 드럭스토어에서 반값세일을 하던 엘라스틴 헤어 메니큐어(₩9000->4500)를 발견했어요!
당연히 그 자리에서 일시불을 했답니다
후후.. 나란 남자.. 멋있어

엘라스틴 헤어 매니큐어


IMG_2037.JPG
겉 표지는 설레임처럼 생겼어요
양도 별로 없어보이는데 실제로는 엄청엄청 많더라구요
여성분들도 두개-세개 정도 사시면 얼추 맞을꺼같아요ㅎㅎ
구성품으로는 수술용 고무장갑, 몸가리개 비닐 이 동봉되어있네요!

저는 이번 염색까지 셀프염색을 4번 해보았는데요
염색약들이 보통 엄청 약했고, 이번 염색약도 그럴 것이라고 생각하고 후기를 남길 생각 조차 없었는데...
하아.. 저의 과오였어요
수술용 고무장갑일때부터 알아챘어야했는데..

옷을 걸치고 염색약을 발라줬어요
IMG_1767.JPG
저는 한달 전쯤 탈색을 하고 보라색으로 염색을 했었는데 거의 다 빠져버려서, 위 사진과 같은 노란색이었어요

대충 준비를 하고 혼자 치덕치덕 발라주었어요

IMG_2015.JPG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염색약이 너무쎄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못 찍었지만 이마와 구렛나루, 귀까지 물이 들어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 손을 씼는데 더 번져서 손이 까만 바나나처럼 되었어요 예에~

그래도 하루지나고 비누로 빡빡 문지르니 다행스럽게도 지워졌어요.. 하마터면 아바타로 살아갈뻔했네요..
IMG_2039.JPG

여러분들은 꼭 수분크림이나 바셀린 등을 귀와 피부 등에 발라주어서 저와 같은 무지한 실수를 방지하도록 하세요

염색약을 바르고 보통 10-20분 정도 방치를 하는데 저는 강한색이 나오길 바랬기때문에, 비닐로 머리를 감싸고 수건으로 덧씌워서 열을 주었어요. 그 상태로 1시간 정도 방치했고 머리를 감으니 파란물이 뚝뚝뚝 과장섞어 20분정도는 계속 파란물이 나온 것 같아요
계속 파란물이 나오는 것을 지켜보면서 변기 세정제 색깔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염색 후 머리를 감다보면, 항상 지금 제 머리색이 어떤색인지 궁금해요. 저는 노란머리에 했기 때문에 약간은 초록색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를 했어요

그런데...!

IMG_1822.JPG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파란색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무슨 색깔이죠?
파란색이요!!!!!!!!!!!!!!!!!

IMG_1972.JPG

세상에 머리털나도 제 머리가 이런 색인 것은 온전히 처음이에요
맙소사
머리를 말리면서 온갖 생각을했어요

'밖을 돌아다닐 수 있을까..?'

하지만 사람이 무서운 것이 계속 보다보니 익숙해져버려서 이쁘게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당당히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IMG_2028.JPG

헤헤 이쁘죠

사진이 색감을 다 못담아서 너무 아쉬워요
실제로는 훨씬 더 밝은 파란색인데.. 히잉

오래오래 색이 남았으면 좋겠어요

무더운 여름날 제 머리색보고 조금이나마 청량해지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김설사였습니다!

맛있는 점심되세욤٩( ᐛ )و

IMG_1885.JPG

Sort:  

오오 색깔 진짜 예뻐요!
설사님도 예ㅃ....

파란머리 예뻐요~
요즘 남자분들이 파란머리 많이 하네요. 주변에 벌써 세명째!!!

스타일리쉬한데요-
흰옷입고 머리감기 조심하세요ㅋㅋ

오!! 셀프인데도 이쁜색이 나왔군요!
역시 젊음은 좋은것같....응?

머리색이 예쁘네요.
한번쯤 도전해볼만 하네요. ㅎㅎ

저런 벽은 또 어떻게 찾으셔가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완전 진하네요 저도 해보고싶군요 ㅋㅋㅋㅋ

와우~~ 스팀잇 색이신가요?? ㅋㅋ 잘 어울리시는 듯 합니다.
kimsursa님 컬러플하신 걸 좋아하시는 듯 하네요. ㅎㅎ
머리색도 바꾸셨으니 오늘 하루도 멋지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엄청 트랜디 한데요?! ㅋ
이제 안경 알 색만 바꾸시면 됩니다. 핑크나 노랑으로요.

머리 색깔 예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400.36
ETH 2498.5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