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대싱디바 네일팁 사용후기!! Review of DASHING DIVA magic press

in #kr-beauty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hyeran 입니다😆


오늘은 여성미 넘치게?? 뷰티 포스팅!!입니다ㅎㅎㅎ

여성분들은 가끔 혹은 항상 매니큐어를 바르실거예요! 저도 한때는 네일에 푹빠져서 매니큐어를 사모으던 때가 있었는데요 잘바르질못해서 가끔 이쁜모양이라도 내려하면 한참걸리기도 하고 요즘은 귀찮아지기도해서 잘바르지 않고있어요ㅎㅎ
네일아트를 받으러 다니기엔 별로보여줄곳도 없는 제 손에 그만큼투자한다는게 아깝기도 하구요ㅎㅎ
그런던중 요즘 설현씨가 광고하는 대싱디바 광고를 보다가 놀러갈때나 한번씩 사용해볼까 싶어 손톱용,발톱용 각각 하나씩 구입해봤어요😆

image
각각 9800원짜리로 구입했구요, 손톱의 유분기를 닦아주는 패드(3000원)도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안에 내용물을 살펴보면
image
사이즈별 네일팁 30개
사용설명서
팁을 다듬을때 사용하는 미니파일
손톱의 유분기를 제거하는 pred pad
팁을제거할때 사용하는 우드스틱
으로 구성되어있어요

image
사용설명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용법은 아주간단해요!!

image
뒤에 붙어있는 요 스티커를 때서 손톱에 착 붙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image
사이즈별로 나열해봤어요!!
잘골라서 사용하면 2세트(20개)정도 사용가능하겠더라구요.

저의첫번째 사용샷입니다ㅎㅎ
image
일주일정도 사용가능하고, 물놀이 후에는 제거하라고 되어있었는데요
저는 얼마나 사용할수 있나 확인 후 포스팅하기위해 물놀이후 바로 제거하지 않았어요
지난주 목요일에 부착하고 금요일에 포항으로 물놀이를 다녀온 후 1개가 떨어졌구요 나머지 9개는 어제 화요일에 제거했어요!!

총 5일간 부착했는데 아트가 들어가지않고 컬러만 있는팁은 끝부분의 색이조금씩 까지더라구요 (많이티는 안나요)
3일쯤될때부터 머리를 넘길때 머리카락이 팁과 손톱사이에 좀끼어서 불편했어요
접착제때문에 손톱과 팁사이에 먼지,부스러기 같은게 잘끼었어요
(팝콘먹고나니 좀 찝찝하더라구요)

그래도 사용법이 아주간단하고 물놀이를 가지않았다면 일주일사용가능했을것 같아요.
만원가격에 일주일씩 두번을 할수있으니 네일숍에서 받는 젤네일에비하면 가성비가 좋기때문에, 저처럼 가끔만 사용한다면 괜찮은 제품인것 같아요
제거후에 손톱이 상한다거나 하진않았어요!!

개인적으로는 재구매의사가 있습니다ㅎㅎ
그래서 사실 다른디자인도 보는중이예요😆

Sort:  

구매는 하고싶은데 매번 결정장애로 포기중인 1인입니다 님덕에 대리만족하고갑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ㅎㅎㅎㅎㅎ 가성비 굿이예요!!^^

오 이걸 집에서도 할수 있나 보네요 ㅎㅎ

네 ㅎㅎㅎ 집에서 몇분만 투자하면 일주일은 이쁜손톱을 가질수 있어요!! ㅎㅎㅎ 엄청 좋음 굿굿!

저도 데싱디바엄청 좋아해요 ㅋㅋ 이번에 대량구매했는데 ㅋㅋ!!!
(저도 머리카락이끼는게...가장 불편..... 하지만.. 그래도 안한 손 보다가 한거 보면 ㅋㅋ 만족도가 높아져서 계속 하게 됩니다...)

ㅎㅎㅎㅎ 저도 빨리 더 사야겠어요 한번 해보니까 더사고싶어지네요 ㅎㅎㅎㅎ

와 색 이뻐요 +_+

안에 스티커가 있는거였구나 ㅋㅋㅋ

이쁜디자인 정말 많아요!! ㅎㅎㅎ 보면 마구마구 사고싶어져요 ㅎㅎㅎㅎ

저도 이거 사보고 싶었는데 ! 가끔 기분낼겸 사용하기엔 진짜 좋은거같아요ㅎ 여름 답게 블루로 시원하고 예뻐보이네요 !

가끔사용하기는 정말 짱인것 같아요!! 저는 집순이라 어디 놀러 갈때만 사용하려구요 ㅎㅎㅎ

정말 이쁘네요.. 가성비도 엄청 좋은 것 같네요..
제가 보기에는 참 신기합니다 ㅎㅎ

네 성민님 가성비 짱이예요!! ㅎㅎㅎㅎ

아 네 ㅎㅎ 이쁩니다 ㅋㅋㅋㅋㅋ

바르는게아니라 붙이는거엿군요 ㅋㅋ여자분들 물건에서 신기한건 화장품뿐만있는게아니군요

ㅎㅎㅎ 붙이는거라 짱편해요!!

막 잘 떨어지진 않아요? 떨어지면 엄청 아플것 같은데..

이게 뗄때 아세톤을 사용해야하구 막 잘떨어지진 않아요 ㅎㅎㅎ
하나는 바닷물에서 오래놀고나온뒤 물기 많은 상태에서 쉽게 떨어지긴했지만....전혀 아픔이 없었어요 ㅋㅋㅋ
나머지는 아세톤 듬뿍묻혀서 땟어요!! 그냥 샤워정도로는 안떨어집니다!! ㅎㅎㅎㅎ

이게 요새 대새템이라던것 같던데요?!

오 그런것도 아시나요? ㅎㅎㅎㅎㅎㅎ 설현광고보고 너무 이뻐서 샀어요!! 그런데 역시전 설현처럼은 되지않더군요......ㅎㅎ

우왕~ 신기합니다.
아이가, 얼마전부터 메니큐어 살라고 졸라서, 유아용(수용성) 몇 개 사줬는데, 스마일모양은 주면, 날뛰듯 좋아 할껏 같네요~ ^^

요거 유아용 사이즈도 있어요!! ㅎㅎㅎㅎ 아이사주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kimhyeran님 이거 간편하고 예뻐서 정말 좋은데 kimhyeran님 말씀대루 손톱에 머리카락이 자꾸 끼어서 불편해요ㅠㅠ 좀더 바짝 붙였어야 하나ㅜㅜ

그쵸 ㅠㅠ 머리카락 끼는건 정말 불편한거 같아요 ㅠㅠ 그래서 머리쓸어넘기는 횟수가 저절로 줄어들게되더라구요 ㅎㅎㅎㅎ 그게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46.26
ETH 2613.6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