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eauty 콘테스트] 3일차 뷰티포스팅 보팅발표 & 홍보

in #kr-beauty7 years ago (edited)

dd.jpg

안녕하세요! [kr-beauty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inverse입니다. 오늘 벌써 생각보다 많은 분이 참여해주셨더라구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제 뷰티포스팅을 해주신 분들에 대한 보팅 발표와 앞으로 지속적인 뷰티 콘텐츠 포스팅을 장려하는 홍보를 하겠습니다. ^^


콘테스트의 목적

여성참여 장려와 전우주에 K-beauty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함(거창하다...!)


3일차 심사결과

최우수 1명 : @chocomint 님 100% 보팅
우수 2명: @sinnanda2627 님, @zenigame 님 50% 보팅
아까워요 3명: @cafemocha 님, @lucky77 님, @jinuking 님, @readytotravel 님 30% 보팅
고마워요 모두: @hunchoi 님 20% 보팅

  • 생각보다 쉽게 판단이 안되어서 나름대로 엑셀에다가 평가항목을 넣어서 선정해봤습니다. 평가 항목은 총 5개로, (1) 조회 및 댓글 수, (2) 정보의 유익성, (3) 포스팅 디자인 및 편집, (4) 주제관련성, (5) 느낌적인 느낌(?)
  • 어제는 8분이나 참여해주셨습니다!! 너무 기뻤어요ㅠ.ㅠ 감사합니다.
  • '아까워요' 세 분만 선발하는 건데 동점자가 생겨서 네 분이 선정되셨습니다.

짤막한 후기

@hunchoi 님의 몽환적인(?) 포스팅 너무나 잘 봤습니다. 문체와 사진 모두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스팀잇에서 보기 드문..? 포스팅! 정말 감사합니다^^
@cafemocha 님의 자세한 후기! 피부가 와... 미인이시던데요 ㅎㅎㅎ 정말 감사하고 감격스러웠습니다. 뷰티 전문가이셔서 더 신뢰도 많이 가는 포스팅이었습니다. 자주 올려주세요!!
@chocomint 님의 육아맘의 토마토 팩 후기! 저는 보면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요즘 아이들은 예쁜 엄마를 좋아한다는 문장이 제 마음을 아프게 했어요 ㅠ.ㅠ
@lucky77 님의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꿀팁! 저희 어머니도 레몬술(?)로 스킨을 사용하시더라구요. 갑자기 엄마 생각에 울컥했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잘봤습니다. 감사해요^^
@jinuking 님의 남자도 썬크림 써야 한다는 포스팅. 아... 공감입니다. 안그래도 이제 여름이라 썬크림 살 생각 하고 있었는데 ㅎㅎ 잘 봤습니다. 확실히 피부관리하니까 다르긴 다르더라고요. (다른게 그거야?)
@sinnanda2627 님의... 음.......... 뷰티한 변비 후기 잘 봤습니다... 덕분에 정보의 유익성 만점 받으셨고요...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민망하시겠지만... 아 진짜 재밌게 봐서.... 여러분도 이거 읽어보세요 ㅋㅋㅋㅋ 마지막 도둑짤도 일품입니다. 너무 매력적인 분.
@zenigame 님의 루부탱 패션브랜드 포스팅. 지나가다가 밑창이 빨간 구두 보신 적 있으세요? 저는 미적감각이 굉장히 둔한 남자인데 그거 딱 보고 오! 이쁘다! 생각했었거든요. 그런 브랜드에서 내놓은 매니큐어랑 립스틱이라니. 너무 혁신적인 화장품이더라고요. 손톱 밑에 바르는 매니큐어;; 문화컬쳐입니다..
@readytotravel 님의 귀엽고 앙증맞은 손등이 일품인 포스팅. 깔끔하고 솔직한 기초화장품 후기가 나와있습니다. 전 레딧님이 남자인줄 알았는데 여자라는 걸 알고 아주약간조금 스몰 충격을 받았지요.


[kr-beauty] 태그 뷰티포스팅 보상

최우수 (1명): 100% 보팅

우수 (2명): 50% 보팅

아까워요 (3명): 30% 보팅

고마워요 (참여자 모두): 10~20% 보팅

  • 보팅은 오늘 밤 12시가 지나면 이루어집니다. 그 전에는 댓글만 달겠습니다 ^-^
  • 덧붙여서, 7월 12일부터 7월 16일까지 기간내에 kr-beauty 태그 콘텐츠가 30개 이상 올라온다면 16일 24시 기준 가장 많은 댓글(1인 다댓은 1댓으로 간주)을 받은 포스팅 저자에게 "10SBD"를 보내드립니다.

참여 방법

#kr-beauty 태그를 걸고 뷰티 콘텐츠를 포스팅 한다. (본인이 뷰티라고 생각하면 뷰티입니다!)


많은 참여와 홍보 부탁드리겠습니다 ^^ 어제 참여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중복 참여 가능합니다!!

Sort:  

새로운 태그 활성화에 노력하시는 인버스님, 멋집니다 :)

화이팅!

하하... 감사합니다..^^ 여성분들이 스팀잇에도 뷰티콘텐츠가 많다고 느끼면 더 흥미를 갖고 유입될 수 있고, 포스팅도 하면서 즐길 수 있겠죠!!

뷰티라 ...참가하고 싶은데 ...머가 있을까요 ...ㅎㅎ

저는 왁스 올려볼까 생각중입니다... ㅋㅋㅋ 과연 잘 될지 의문이지만요 커컼ㅋ

우와~ 저 생각지도 못했는데 최우수상이네요~
아침에 일어나 깜짝놀랐어요~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다른분들 포스팅도 구경가봐야겠어요~

아 짤막한후기에 @cafemocha@chocomint로 잘못 써놓으신듯해요~^^

헉 죄송합니다 ㅠ.ㅠ 착각했네요. 수정했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ㅠㅠ

우와.. 1등 되신분 축하드려요. 다른분들도 축하합니다.

ㅎㅎㅎㅎ 지속적인 관심 감사합니당..^^

악! 감사합니다!ㅎㅎ 이름은 '아까워요' 상이지만, 전혀 않아깝네요 황송할 따름입니다!! 신납니다^^

ㅎㅎㅎㅎㅎ 제가 더 감사하고 제가 더 신나네여...ㅠㅠ 감사합니다!!

30%보팅감사합니다^^
좋은활동 부탁드려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참여해주세요 ^_^

ㅇ ㅣ야아아아아아아아아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 글들에도 구경가야겠어요 싱글벙글!!! 오모 짤막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 뷰티한 변비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유익한 것...

20%보팅 감사드립니다.
스팀잇에서는 어떤 식으로 글을 써야 하나 나름 고민 하던 중이었는데
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하죠! 훈최님 독보적인 문체였습니다. ㅎㅎㅎ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