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세럼-피토메르 올리고포스 세럼

in #kr-beauty7 years ago

여름철 땀, 자외선등등 피부의 적들이 많죠!
전 피부에 뭐가 나거나 하는 편은 아닌데 주근깨가 많았어요.
그래서 몇년 전 레이저 받았는데 정말 깜짝 놀랐어요~
이래서 다들 피부과에 다니는구나 할 정도로 다시 태어났었죠ㅋㅋ
그런데 시간이 지나니 다시 올라오기도 하고
아이 낳고 피부가 안좋아지기 시작하더라구요ㅠㅠ
또, 제가 부지런한 스타일은 아니라 팩도 잘 안하고 가꾸는건 잘 못해요. 그래서 화장품을 바꾸는걸 최선책으로 하는 편이예요.

에센스와 세럼이 뭐가 다른지 늘 궁금했는데
에센스가 세럼보다 더 묽다고 하더라구요. 세럼이 좀 더 진하게 농축되어 있는거라 둘 중 더 잘 맞는걸 사용하면 된대요.
만약 둘 다 사용하신다면 세럼을 먼저 사용하면 되구요^^

그동안 이것저것 많이 사용해봤는데요.
기억나는게
피토메르, 숨시크릿에센스, SK2피테라에센스, 에스티로더갈색병, 프리메라미라클씨드에센스, 클라란스더블세럼, 헤라오일세럼..정도 인데요.
예민하지 않은 피부라 뭘 써도 다 비슷하고 눈에 띄게 확 좋아지지도 않아요. 숨 시크릿에센스는 좀 오래 쓴 것 같아요~
에스티로더갈색병은 다들 넘 좋다는데 제가 어릴때 사용해서 그런지 가격대비 너무 좋다는 느낌은 못받았구요.
지금쓰면 또 다를수 있을듯요^^

제가 정착한 건
여름엔 피토메르 올리고포스 이드라땅
겨울엔 클라란스더블세럼이예요~

전 세럼이 더 잘 맞나봐요!!
지금은 여름철이니 피토메르 정말 잘 쓰고 있어요~~

image

피토메르 올리고포스는 네 종류가 있어요.
1.이드라땅: 보습, 건조탈수 피부용
2.퓨리피앙: 정화, 지복합성, 여드름피부용
3.스페시픽리드: 재생, 노화, 탄력저하피부용
4.아빼장: 진정, 예민한피부용

전 이드라땅 사용하고 있어요~ 수분이 자꾸 날아가요ㅠㅠ
이드라땅을 조금만 사용해도 수분이 막 공급되는 느낌😃
부지런하지못해 화장품에 의존해서 사는 제게 딱이예요!!

image

image

수분만 느껴지는건 아니고 약간의 오일감이 느껴지는데 전혀 끈적임없고 피부가 영양분을 먹는 기분이랄까요ㅋㅋ
정말 강력추천합니다!!😁👍

휴가다녀왔더니 후유증이 어마어마하네요😂
계속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고 얘기하는중이요~~!!
그래도 다시 일상에 적응하고.. 피부관리 좀 해야겠어요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몰랐던 화장품이네요^-^
잘읽었어요~~~ ^^

^^ 저도 생소했는데 써보니 신세계였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보는 화장품이네요~요즘은 너무 시간이 없어서 화장품이 떨어졌어도 주문할 시간이 없네요. 전 설화수 쭈욱 쓰고 있는데 제 담당하셨던 분이 잠수를 타서 다시 새로운 분 알아봐야하는데...시간이 없어 차일피일 미루고 있네요ㅜㅠ 그린그린님도 휴가 갔다와서 이것저것 정리하느라 바쁘실 것 같네요~~^^

설화수 좋죠~^^
휴가 다녀와서 한동안 후유증에 허우적대다가 이제야 좀 빠져나온것 같아요~ 해피워킹맘님 일에 육아에 스팀잇에 진짜 넘넘 바쁘실것 같아요ㅠㅠ 늘 대단하다고 느낀답니다~~

요즘 부썩한 얼굴을 볼때면 수분보충화장품을 찾았는데
완전 좋네요~ㅋ
저도 한번 사서 발라봐야 겟어요 ^^
꿀팁 정보 잘보고 갈께요~^^

수분보충 너무 중요해요~!!!
진짜 저에겐 인생세럼인데 @cafemocha님도 잘 맞았음 좋겠네요~~^^

피토메르.
녹색병이 뭔가 되게 수분이 가득할거 같네요. ㅎㅎㅎㅎㅎ
재밌게 놀다 오셨나봐요.
휴가 갔다오면.. 다시 현실인게 싫죠. T^T
힘내시고!! 좋은 밤되세요 :)

수분이 정말 가득해요^^
즐거웠던 만큼 아쉬움이 크네요~
집에서 밥해야하는게.. 싫어요ㅋㅋㅋ

세럼 좋네용 저는 퓨리비앙써야겠네요ㅎㅎ

인생세럼이예요ㅋㅋㅋ
나중에 기회되시면 한 번 써보세요^^

휴가철 피부관리 중요하죠. 잘못하면 노화가 팍
ㅜㅜ

노화... 정말 듣기만해도 슬프네요ㅠㅠ
관리는 평생해야한다는데 왜이렇게 귀찮을까요~~

저도 암만 화장품에 투자해도 피부과한번가는것만 못하다는소리를듣고
피부과에 가야겟다 마음먹고 상담받아봣는데 100만원부터래요 ㅠㅠ

피부과 한 번 가기시작하면 끝이 없다던데ㅠㅠ
그래도 돈 많아서 피부과 다니고 싶네용~
넘 비싸요ㅠㅠ

색이 어쩜 저렇게 영롱한가요~~~?? 저는 탄력저하용을 써보고싶습니다!!!

탄력중요하죠~
아 자꾸 중력의 힘을 과하게 받는 기분이예요ㅠㅠ

바르고난 손이 엄청 촉촉해 보이세요~
수분감이 좋아보이네요~ 요거 써봐야겠어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수분부족이 되는거같아요

그쵸~ 누군가가 제 수분을 마구 빼앗아가는것 같아요ㅠㅠ
@chocomint님에게도 잘 맞았음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