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뷰팀] 올리브영이라쓰고 참새방앗간이라 읽는다.

in #kr-beauty6 years ago (edited)

꺄울 @matildakim님 제 이름이 언급되어
깜놀하고 달려왔어요ㅎㅎ
제 미니멀라이프 글을 보고 친구분께
마스크팩을 나눔하셨더니
제가 잠시 그 친구였으면....이라는
생각을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올리브영 가까이 살때는 오며가며
들르는 참새 방앗간이라 궁금한것들 사고
득템도하고 그랬는데
다행히(?) 지금 사는곳은 올리브영이 좀 멀어서
자주 안가게 됐어요ㅋㅋ
저도 탄산버블시트가 모공청소에 좋다해서
집에 몇개있는데 오늘 한번 해야겠어요ㅎㅎ
아 그리고 메이크업 좋아하시고 잘하는 분들
너무너무 부러워요
저는 잘못하고 사실 관심도 많이 없다보니
근데 나이들수록 화장안하면
얼굴이 허한 느낌이라 필요성은 실감하는데도ㅋㅋ
비비쿠션으로 마무리하는 입체감없는 화장만 하고다니에요ㅠㅠ

Sort:  

ㅎㅎㅎ 비움, 미니멀라이프, 오늘도 비우려고 노력합니다만. 이상하게 비우고나먼 새것이 사고싶어지네요😭
탄산버블 시트는 어제 사용해본 결과 만족했어용 ^^ 처음써봣거든요 ㅎㅎ
메이크업은 저두 귀찮은데도 불구하고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어마어마하기때문에 어쩔수없이 열심히 하고있어요!ㅎㅎ 요즘 뷰티 유투버들도 많으니 화장 배우고싶으시면 유투브 튜토리얼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
주말내 바빠서 이제야 짬을내서 들어왔네요 일요일 마무리 잘하시구 편안한밤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