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eauty] 올리브영 1월 한정 기획 상품이자 네 통 째 쓰고 있는 앰플! - 차앤박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in #kr-beaut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새 해 첫 번째 까만 날... 어떻게 보내셨나요? ㅎㅎㅎ
저는 하루 종일 치료하고 검사하고 정신 없다가 이제서야 숨을 돌리네요.
왠지 이렇게 지친 날은 자꾸 뭘 사게 되는데....
올리브영 세일을 틈타 또 이렇게 질러버렸습니다....
어차피 쓰던 게 다 떨어져서! 사야 했던 거라서! 괜찮습니다! 아하하하!!

올리브영에서 1월 기획 상품으로 차앤박(CNP Laboratory)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30ml를 샘플키트와 셀카 조명을 함께 넣어 34,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네요+_ +

프로폴리스 앰플 마스크 1개, 앰플 샘플 1개, 앰플 오일 인 크림 샘플 1개, 화장솜 20매, 앰플 30ml 1통, 그리고 셀카 조명 이렇게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관련 종사자 아닙니다ㅋㅋㅋ)
저는 이 앰플을 지금 네 통 째 쓰고 있는데요!!
비싸기 때문에 떨어질때마다 사서 쓰진 못하지만 올영에서 할인이나 기획상품을 생각보다 자주 만들어줘서 비교적 꾸준히 쓰고 있습니다.

벌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 성분이 생기 있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는 문구를 달고 있는데,
진짜 사용하고 나면 촉촉하고 쫀닥한 느낌이에요.
이건 겨울에 써 봐야 진짜 소중함을 알게 되는 그런 앰플인데ㅋㅋㅋ 아침에 화장도 덜 뜨고 칼바람 맞아도 얼굴이 덜 땡겨요> _</

앰플이야 유명한만큼 정말 좋구요>. <
샘플로 들어있는 이 오일 인 크림은 가벼운 느낌에 금방 흡수되고 뽀송하니 마무리되어서 참 좋았습니다.
지성 피부라서 (ㅠㅠㅠㅜ) 오일 제품은 거의 안 쓰는데, 많이 건조한 가을, 겨울에는 이 제품을 써도 좋을 것 같네요.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도 할인 중이라서 사 봤는데, 아 진작 이거 사서 쓸걸 후회중이에요ㅠㅠ
분사도 곱게 잘 되고 촉촉한 느낌이 오래 가는 미스트는 얘가 첨이에요+ㅁ +


셀카조명은 폰에 집게처럼 끼워서 쓰는건데 이렇게 3단으로 조명 밝기 조절이 됩니다ㅋㅋㅋㅋ
슬쩍 테스트 해 본 결과 반사판을 댄 것 마냥 아주 훤하게 얼굴을 밝혀주네요.
가나의 셀기꾼(셀카+사기꾼) 경험치가 +100 상승하였습니다^ㅁ ^

화장품을 기초부터 색조까지 대부분 아직 유목민 생활 중인데, 앰플은 다행히도 여기 정착했습니다. 헤헤헤>. <
프로폴리스 성분이 잘 맞는 분들은 정말 꿀템 인생템이 될거라고 장담하지만!
이 성분이 안 맞는 분들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진짜 울긋불긋 올라오고 난리난다고 하시는데...
꼭 테스트 해 보고 사셔야 하겠습니다!

그럼 백만년만에 돌아온 가나의 뷰티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_</
따숩고 편안한 밤 되세요~!

.
.
.
.
.

Sort:  

우와 조명이 정말 대박입니다~~~~

그쵸! 유용하게 잘 쓰일 것 같아요ㅎㅎㅎ

여자분들은 좋아하시겠넹요...

이미 꿀템 잇템으로 소문난 앰플이기도 하지요ㅎㅎ

다른건 눈에 안들어 오고 셀카조명만...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셀카조명이 탐나서 더 사고 싶었던 상품입니당 히히히

오호 차앤박 요 제품이 좋은가봐요!
셀카조명도 탐나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프로폴리스 성분이 잘 맞는 사람들은 다들 극찬하더라구요+ㅁ +
안 맞는 분도 있다고 하니.. 테스트 한 번 해 보시고 사용해보세용ㅎㅎ

와.. 셀카 조명이란것도 있군요..신기하네요 ㅎㅎ

그쵸...! 세상은 넓고 아이템은 많네요ㅎㅎㅎ

차앤박 피부과는 저도 고등학교 시절에 여드름 때문에 다녀본 기억이 있네요. 이번에 한번 구입해봐야겠어욬

오오 피부과도 있군요? 왠지 화장품에도 더 신뢰가 가네요ㅎㅎㅎ

저도 좋다좋다해서 여자친구에게 차앤박 크림사주었는데
잘 맞지 않아 아쉽더라고요~ㅎㅎ

에구ㅠ 아쉽네요ㅠㅠ 역시 화장품은 케바케인가봅니다ㅠㅠ

셀카 조명은 크기가 얼마난거에요? 커보이는데~ㅎㅎ 셀카 인증샷은 없습니꽈~~

아이폰 5s 기준으로 반틈보다 조금 더 큰 크기에요ㅎㅎㅎ 인증샷은... 조만간 화장이 잘 먹은 날에....? 아마....? ㅎㅎㅎㅎㅎㅎ (도망간다)

셀카조명이 탐나네요. ㅎㅎ

다들 셀카조명을 더 탐내하시네요ㅋㅋㅋㅋ

오~~ 아주 탐나는데요~~ 칼바람에 피부가 말이 아닌데 오늘은 저도 올리브영에 방문을 해봐야겠습니다!! ^^

아주아주 꿀템입니다 로사리아님>. < 로사리아님께도 성분이 잘 맞았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