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eauty] 화제의 자세/골반교정 발가락링! 직접 한 달 사용해 본 후기입니다.

in #kr-beauty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월요일 오후...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저는 퇴근하고 요가 클래스를 기다리며 커피 한 잔 마시고 있습니다.

최근에 요가를 배우면서 뭔가 내 몸, 자세, 균형감 이런 데 관심이 생겼어요.
평소에 책상에 오래 앉아 있고, 어깨가 굽은 편이기도 하고, 다리도 자주 꼬고ㅠㅠ
안 좋은 습관은 다 가지고 있는 저인데요...
다행히도 척추측만이나 골반 비뚤어짐 같이 큰 문제가 있는 건 아니지만
몸의 균형이 안 맞는건 아닌가, 걱정이 되긴 했는데
요가 자세를 취할 때 왼 쪽, 오른 쪽 미묘하게 당기는 느낌이나 바닥에 닿는 정도가 다르더라구요.
그러면서 급 관심이 가게 된 발가락링!

최근들어 SNS에서 엄청 광고 중이지요.
사 볼까, 괜한 돈 낭비인가, 고민하다가 그냥 지난 달 올리브영 세일 때 샀어요.
한 달 정도 거의 매일 착용해 봤는데, 혹시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 있으시면
솔직한 후기가 궁금하실 듯 하여ㅋㅋ 한 번 남겨볼까 합니다.

롭스에서 파는 건 메디컬 팩토리에서 나온 서바나링이라고 불리는 제품이고
올리브영에서 파는 건 네오발란스에서 나온 발가락링이라고 불리는 제품입니다.
저는 그냥 가격이 더 저렴한 쪽을 선택해서, 올리브영 발가락링을 구매했어요ㅎㅎ
서바나링은 엄지와 새끼발가락에만 링이 있는데 발가락링은 둘째발가락에도 링이 있더라구요.
링이 세 개 있는 발가락링이 아마 훨씬 덜 벗겨지지 않을까 합니다:)
근데, 격하게 움직이거나 샌달이나 슬리퍼를 신고 있으면 스트랩에 걸려서 자꾸 벗겨지기도 해요.
위에 양말을 신으면 벗겨짐이 좀 덜한 편입니다.

재질은 아주 말랑말랑한 실리콘? 고무? 같은 느낌이에요.
쫀득쫀득하고 말랑말랑해서 발가락에 신기에도 편하고, 발에 차고 있어도 크게 불편하진 않아요.
처음엔 발가락이 쪼여서 아플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아프지 않습니다ㅋㅋ
다만, 땀이 배출이 안 되어서... 답답하고 축축하기도 하다는 것.....
그치만 물티슈로 닦거나 비눗물에 씻어도 전혀 문제가 없어서 자주 씻어주면 돼요:)

자세교정, 다리피로 완화, 골반 비뚤어짐 교정 등등의 효과가 있고,
운동할 때 끼고 하면 운동 효과를 배로 만들어준다고 하는데요!
약간 효과 있는 듯 해요!!
첫 날에 발에 끼우고 서 있기만 했는데 왠지 땀이 나는 느낌이었습니다. (플라시보 일수도..)
또, 뭔가 땅에 닿지 않았던 부분도 땅에 닿는 느낌이랄까...
발 전체에 골고루 무게가 나누어지는 느낌이 들기도 했구요.

후기들을 쭉 보면
교통사고 때 크게 다친 다리만 아프시다던가,
오래 서 있는 직업인데 밤에 다리가 덜 아프다던가
안면비대칭 교정 효과까지 있다고들 막 하시는데...
.....저는 아주 기적적으로 자세가 바뀌고 뭐 그런 효과는 없었구요...

그치만 자세 교정 효과가 약간 있는 것 같기도 했어요+_ +
처음 끼고 있던 2주 정도는 왼쪽 골반 쪽이랑 허벅지, 무릎 쪽 근육이 당기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무리해서 오랜 시간 착용하지 말라는 이유가 이거 때문인가 싶기도 하네요.
끼고 있으니까 계속 자세를 의식하게 되어서 허리를 곧게 피게 되는 것도 있는 것 같아요ㅎㅎ

결론 : 평소에 큰 문제가 없어서 그런지, 자세 교정 효과는 크지 않았다! 하지만 세일할 때 사서 한 번쯤은 써볼 만 하다!

세일 하면 2만원 내외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또 한 번 사면 링이 헐렁해질 때까지(대략 반 년) 사용하실 수 있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써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
.
.
.


막간을 이용한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볼이 좁은 구두로 인해 발가락이 휘어진 분들께는 좋을 거 같네요.

맞아요! 힐 자주 신는 분들께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완전 신기 합니다..
최근들어 목이 자주 뻐근한데,, 효과가 있을까요?!

음.... 안마기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ㅎㅎㅎㅎㅎ 어깨안마기 검색하면 3만원 후반~4만원 초반에 팔 걸어서 쓰는 안마기 사실 수 있어요>. < 저도 선물 받아서 쓰는데 짱 좋아요!

thats Nice 😍 keep it up.

요즘 서바나링? 인기 많던데 조금 다른 종류였군요! 건강물품 매니아로서 하나 사보고시어지네요 ㅎㅎㅎ

빔바님 사시고 나면 또 주변 분들 주루룩 다 사시겠지요 ㅎㅎㅎㅎ 영업왕>. <

thanks for sharing keep it up

아..예전에 인터넷에서 본적이 있는 물건이네요. 저도 요즘 자세가 삐딱해서 좀 알아봐야겠군요ㅎㅎ

극적인 효과는 없어요...* 너무 기대는 마세요ㅎㅎ

오+.+ 이런 제품이 있었군용! 세일할 때를 한번...ㅋㅋㅋ

역시 세일기간을 노려야하지요+_ +ㅎㅎㅎ

안녕하세요 ghana531님 아 교정기로 보기에는 정말 신기하네요.. ㅎㅎ
정말 효과가 있는지도 참 궁금하네요.. 아무래도 사람마다 다른 효과가
있을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설명대로라면... 몸이 삐뚤수록 더 아프다고 하네요. 거의 아프지 않았던 저는 다행인건지...ㅎㅎㅎ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네 그건 맞는 것 같네요 ㅎㅎ 몸에 이상이 없으셔서 그리 효과가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발이 건강해야 온 몸이 건강하다던데..
어찌보면 우리를 가장 인간답게 만들어 주는 곳이 발인듯 싶은데 말이죠.
직립해야 하니까요 ^^
그런데 이런 제품에 요런 효과가 있는지 가니님 글보고나서야 알게되었어요.
흥미로운 내용 감사해요 가나님~^^

맞습니다. 우리 몸을 튼튼히 받쳐주는 부분이니 발 건강에도 더 신경을 써야하는데 말이지요..
더 바르게 서고 디딜 수 있도록 이 링이 도와주는 것 같아요:)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발가락에 사용하는 링에 여러가지 종류가 있더군요.
외반모지용 제품은 아주 많구요.
이 제품들도 인기가 있는건 몰랐네요^^

롭스나 올리브영 같은 매장들이 요즘 워낙 많으니, 아마 쉽게 구할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아..그렇군요. 효과는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가나님 덕택에 상품을 하나 올렸습니다. ^^
tip! 0.5

우왕! 저도 이걸 받아보는군요ㅎㅎㅎ 감사합니다^_ ^

미약하나마 즐거움을 드렸다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952.44
ETH 3091.7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