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IEM - The Ordinary 디오디너리 100% 로즈힙 씨드오일 (한 병 비우고 쓰는) 후기

in #kr-beauty7 years ago (edited)

'뷰티소모임' 멤버 모집합니다!

뷰티관련 포스팅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우리 함께 소모임 활동해봐요!!! 가입을 원하시거나 더 많은 정보를 원하는 분은 저 @dayoung또는 @danihwang 님에게 댓글이나 스팀챗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소모임하며 지원도 받고, 더더욱 재밌는 스팀잇 활동 해봐요 >ㅁ<


안녕하세요. 다영입니다 ^-^

오늘은 겨울 찬 바람으로 부터 피부를 지키기위한 필수템, 페이스오일 리뷰를 적어보려고 해요. 요즘 한국은 어마어마하게 춥다고 하던데... 다들 안녕하시지요? 제가 있는 영국은 한 겨울에도 영하로 내려가는 날은 거의 없을만큼 춥지는 않지만.. 석회수 때문인지 사무실의 온풍기 때문인지 하루하루 건조해지는 피부를 견디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지난 가을, 평소 관심있던 The Ordinary 에서 몇가지 아이템을 구입하면서, 로즈힙씨드 오일을 사용해 보게 되었어요.

The Ordinary

캐나다 스킨케어 브랜드인 디오디너리는 브랜드 데씨엠에서 선보인 보급형 기능성화장품 라인이예요. 합리적인 가격과 효과좋은 성능때문에 이미 많은 팬들이있는 데씨엠 화장품이지만, 아직 기능성화장품에 대한 신뢰가 부족한 저는 데씨엠 대신 디 오디너리를 먼저 만나보았답니다. 거품을 빼고, 성능을 높이는 실속있는 기능성화장품에 초점을 둔 제품들로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있는 화장품이랍니다. 한국에도 서울 가로수길 스토어와 공식홈페이지에서 3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한국까지 무료배송이 가능하다고 해요.

제가 구입했던 디오디너리 제품들이예요. 보시다시피...사용감이 엄청...많이 느껴지죠? (너무 적나라해서...부끄럽네요..ㅎㅎ)

로즈힙씨드 오일, 뷔페세럼, 파운데이션 을 구입했답니다.

KakaoTalk_2018-01-12-22-24-50_Photo_88.jpeg

수 개월간 충분히 사용해 보았으니, 솔직하게 리뷰한번 해보겠쑴니다!! ^-^

100% Organic Cold-Pressed Rose Hip Seed Oil

< 100% 오가닉 냉압착 로즈힙 씨드 오일 >

  • 용량: 30ml
  • £9 (한화 약 1만 3천원)


  • 저의 피부타입: 수분부족형 복합성 (but, 겨울엔 건성에 가까워지는 것 같아요)

  • 색: 약간 노란빛을 띄는 것 같지만 막상 펴 발라보면 투명에 가까워요.

  • 사용감: 디오디너리 로즈힙씨드오일 > 바이오오일 > 눅스오일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바이오 오일과 눅스 오일을 비교했을때, 두 오일보다는 조금 더 무거워요. 하지만 가벼운 편에 속합니다. 기초화장품 마지막 단계에서 한두방울 떨어뜨려 마사지 해주면 바로 흡수되는건 아니고 머리카락이 살짝 붙을정도의 끈적임은 남아요. 하지만 머리카락까지 오일이 묻어나는 정도의 끈적함은 아니예요.

손등위에 한 방울 톡! 떨어뜨려주면.. 이렇게 사진처럼 주르륵 흘러요.

KakaoTalk_2018-01-12-21-29-26_Photo_76.jpeg

  • 향: 로즈힙이라 장미향을 기대하시면 아니됩니다!!ㅎㅎ 씨드오일이기 때문에....꼬소한 향이 나요 ㅋㅋ 들기름 비슷한...ㅋㅋ 꼬소함과 꼬릿꼬릿함의 경계를 넘나들고 있어요 ㅎㅎ 저는 인위적인 향 보다는 이런 향을 더 좋아하지만 .. 확실히 향기롭지는 않아요.

  • 효과: 3개월 가량 사용하면서 (오늘 드디어 한 병 비웠어요!) 눈에 띄는 효과를 봤다고 말하기는 힘들 것 같아요. 자기전에 바르고 아침에 일어나면 보들보들 촉촉하지만, 하루종일 지속되지는 않았어요. 크림과 섞어발라보아도 오일로 속건조까지 잡는건 실패. 다만 피부결이 조금 더 건강해진 느낌은 확실히 있었구요.
    결론적으로, 인상깊은 오일은 아니고 가성비 좋은 페이스 오일이였습니다 ㅎㅎ

하. 지. 만. 의외의 발견!!
피부만큼이나 석회수로 인해 푸석해지는 머릿결이 고민이였는데... 평소에 사용하면서 너무 가벼워서 불만이였던 헤어에센스에, 로즈힙씨드 오일을 한 두 방울 떨어뜨려 젖은머리에 발라주니... 와.... .. 엄청 차분해지더라구요?!!! 힘도 생기구요. 평소엔 눅스 오일을 발라주곤 했는데 기름지기만 하고 만족스럽지 못했거든요...하지만, 이 로즈힙씨드 오일을 머리카락 끝 부터 꼼꼼히 발라주고 손바닥에 남은 걸로 윗 쪽도 쓰윽~ 발라주니.. 만족스러웠어요!! 남편도 머리카락이 부드러워졌다며 자꾸 만지구요ㅎㅎ




이렇게 얼굴에도 바르고, 머리카락에도 바르고 열심히 열심히 사용해서 한 병을 비웠는데... 재구매는.. 글쎄요. 이미 다른 오일하나를 주문해둬서..... 당분간은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ㅋㅋ 괜찮은 오일이였으나 재구매하고 싶을만큼의 매력은 찾지못했어요.

다음 뷰티포스팅은 이어서 디오디너리의 뷔페 세럼에 대해 써볼게요. 기대해주세요 ^-^



Sort:  

전 디올 세럼을 썼썼써요 ^^
tumblr_nral3oVdQz1re3kvuo1_500.gif

디올세럼도 좋은가요?ㅎ

저도 요새 피부가 건조해서 수분크림만으로는 속당김을 못 잡아줘서 페이스오일 쓰니까 좀 낫더라구요! 리뷰 포스팅 쓸까했는데 다영님이 뙇!
괜시리 반갑네요 ㅋㅋㅋ

앗! 통했군요ㅎ헤헷 언제부터인가 겨울 기초화장에서 오일이 필수가 되어버리더라구요.. 또르르 키키님 포스팅도 구경가겠습니다앙ㅎ

아 저거 한동안 유튭을 뜨겁게 달궜던 제품이네요 !! 파운데이션 써보고싶었는데 리뷰 기대합니다 ^^

옥자님 역시 알고계시는군요!! 파운데이션 리뷰도 곧 올릴께요ㅎㅎ 리플.감사합니다앙!

상세하고 솔직한 리뷰 너무 도움되는것 같아요 ㅠㅠ
겨울철에 얼굴부터 시작해서 몸 전체, 머릿결까지 건조하지 않은곳이 없는데
꼭 사용해서 완벽보습 해보고 싶어요 ㅎㅎ

^_^ 아 그리구 저 뷰티소모임 가입하고 싶어요!!

방법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키티님! 지난번에 뷰티소모임 가입의사를 밝혀주셔서 현재 가입자 리스트에 올려놓은 상태입니다ㅎ 혹시 다른 소모임에 중복으로 가입되어있으신가요?ㅎ

없습니다 ㅎㅎ

넵! 그럼 문제없이 가입진행 중이니 보팅지원 확인되면 제가 알려드릴게요ㅎ 감사해요 ^-^

안녕하세요! 다영님! : ) 뷰티 소모임에 가입하고싶은데 지금도 가능할까요~? ㅎㅅㅎ

네 으뇽님ㅎ 가입가능하세요! 혹시 다른 소모임에 중복으로 가입된 곳이 있으신가요?ㅎ

아니용!! 없습니당 ㅎㅎㅎ :)

안녕하세요 다영님! 혹시 아직 가입은 안되는건가요~? 'ㅅ' ㅎㅎㅎ 얼른 활동하고싶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으뇽님! 제가 꾸준히 (으뇽님 아이디포함) 소모임 지원사업 주최하신 @clayop님께 업데이트와 지원가능여부를 여쭈어보고 있는데, 아직 답이 없으시네요ㅜㅜ 저두 얼른 좋은소식 알려드리고 싶은데 클레욥님께서 많이 바쁘신가봐요 ㅜㅜ

흙흙 아니에요!! ㅎㅅㅎ 기다리고있겠습니다아~ 고생많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40.53
ETH 2638.8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