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eauty] @boostyou 가 사용하는 남자 향수 리스트

in #kr-beauty7 years ago (edited)

door.png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오늘은 @inverse님이 후원하고 있는 #kr-beauty에 대한 글을 써보기로 합니다. 사실 전 남자치고는 코스메틱 제품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요. 일단 저도 관심이 있는 편이고 동생이 관련 산업에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지요. 그렇지만 기초나 색조 같은 경우에는 워낙 여성분들이 잘 알고 계실테니 저는 이번에는 제가 사용하는 남자 향수 리스트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DSC01199.JPG


저는 사람에게 나는 향이 그 사람의 첫인상을 어느정도 결정한다고 생각합니다. 첫인상이란 이성간의 만남에도 큰 영향을 끼치지만 비지니스 모임에서도 영향이 없을수는 없는데요.

만약 미팅을 갔는데 상대방이 빨래 제대로 안 말린듯한 냄새, 혹은 담배에 쩌들어 있는 냄새 그리고 쾌쾌한 남자 냄새가 난다면 그 미팅이 어떤 미팅이던지 간에 저는 신뢰감이 확 떨어지더라고요.

상대방과의 이야기도 중요하지만 쉽게 지나갈 수 있는 이런 외적 요소들이 그 사람을 나타내기도 하는 것이지요. 물론 제가 지금 소개할 향수 리스트는 "비지니스 모임때 유용한 향" 이런 내용은 사실 아닙니다. 한가지의 예시를 들었던 것이고 단순하게 제 취향에 맞춘 제품이고 이런 향수를 왜 가지고 있고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즐겨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DSC01200.JPG


제가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LUSH의 DIRTY라는 향수입니다.

요즘도 인기가 많은지는 모르겠지만 몇년전만 하더라도 트랜디한 향수 중 하나로 인기가 많았던 제품입니다. 향수라기보다는 쉽게 뿌릴 수 있는 바디스프레이 형태를 띄고 있고요. 이름 참 재미나지요? 더티라니... 더럽게 좋은 향기가 나서 더티라고 한다 하더라고요.

향은 상당히 강한 편입니다. 그렇기에 부산의 모 레스토랑에서는 더티 뿌린 사람 출입금지라는 소리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지금까지 3통을 사용했을 정도로 꽤나 매력적인 향이고 남녀 구분없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꽤나 많습니다.

가격과 용량이 다른 제품에 비해서 확실히 메리트가 있고요. 여름처럼 꿉꿉하고 땀냄새 많이 나는 상황에서 뿌리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워낙 인기 많은 제품이기에 러쉬 가보시면 사용해보실 수 있을꺼에요.


DSC01203.JPG


두번째로 말씀드릴 제품은 블루드샤넬입니다.

이건 제가 뿌리는 것들이 너무 가벼운 느낌의 향수들이었던 것 같아서 너무 나이들어보이지 않고 섹시한 느낌의 향수가 뭐가 있을까라고 생각하면서 이곳저곳에서 시향을 하다가 구매하게 된 향수입니다. 샤넬의 남자 향수들은 가벼운 느낌은 없어서 걱정했는데 제가 시향해본 제품중에 가장 젊은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뿌리고 다닐 때 무슨 향수 사용하냐고 물어본 사람도 꽤 많았고요. 다만 가격이 살짝 비싼편입니다. 100ml 가 백화점에서 10만원 넘었던것으로 기억하네요.


DSC01202.JPG


세번째는 조말론인데요.

조말론이 좋다고 들어보기만 하다가 얼마전에 태국에 가면서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가격은 면세를 통하지 않으면 꽤나 비싼 편이고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우드세이지 앤 시솔트 였는데요. 달달한 향이 강합니다. 상상해보자면 강아지 상의 남자친구가 뿌리면 잘 어울릴 것 같은 향수이고요. 워낙 향이 빨리 날라가기 때문에 가볍게 뿌리기는 좋습니다.

조말론 향수의 특징은 여러개를 레이어드해서 뿌렸을 때 강점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직 제가 가진 제품은 하나뿐이라 확인하지는 못했네요.


확신은 못하지만 9월달에 태국가게 되면서 새로운 향수를 사게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꽤나 비싼 향수를 눈독들이고 있는데요. 만약 사게 되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과 보팅은 사랑입니다.

Sort:  

Well done post thanks for sharing

저에게는 셋 다 다소 생소한 향수네요 ㅠㅠ 향수는 1~2개만 사놓고 오래도록 뿌리는 타입이라 ㅎㅎ 눈독 들이고 있으신 비싼 향수가 무엇일지 기대되네요 :)

크리드 제품 한번 써보고 싶어서요! 롯데월드몰에서 봤는데 가격이 아주 ㅎㄷㄷ...합니다.

더티랑 조말론은 써봤어요. 더티는 지금도 쓰고 있고 ㅎㅎ 샤넬은 궁금하네요

더티가 아무래도 접근하기 쉬운 향 제품이기는 하지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조말론은 은근 비싸서 애매하더라고요. 제 기준에서는요.

러쉬 본제품이네요!
새로운 태그를 하나 배우고갑니다!

하하 kr-beauty 쪽 사용하시면 @inverse 님이 나타나실꺼에요.
꼭 태그 사용해서 올려보세요.

넵 ㅋㅋ 꼭써봐야겠어요!


저는 샤넬 알륄르, 딥디크 롬브로단로, 조말론 블렉베이엔베리 씁니다ㅋ

뭔가... 고수의 냄새가 엄청 풍기십니다! 다음 향수는 크리드 해볼까 생각중이에요.

요즘 남자친구향수를 하나사줄까 생각중이였는데 이런글을보게되다니!!ㅎㅎㅎ
첫번째더티설명을 보고는 아 저걸사줄까 하다가 블루드샤넬 설명을보고는 오 섹시!! 역시 샤넬인가 하다가 마지막 조말론에서 내남친은 귀여운상이니까 강아지상...저건가하는생각을 하고있네요...결정장애는웁니다😂😂

정답을 말씀드리자면 @kimhyeran 님이 좋아하는 향을 선물해주시면 됩니다! ㅋㅋ 그러면 남자친구분께서 향수를 뿌리고 나왔을 때 남자친구가 더 사랑스러워 보이고 예뻐해줄 수 있으니 1석 2조?!

저는 더티 쓰고 있는데 만족합니다. 조말론도 써보고 싶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어디 나갈때마다 적립금 신공을 쓰면 저렴하게 구매하는것들이 가능하더라고요!

우왓 더티 향 궁금했는데 러시로 맡으러 가봐야겠군요 +_+

정말 여름엔 퀴퀴한 땀냄새보단 향내나는분이 좋죠 ~.~

우왓! 더티 은근 여자분들이 좋아해서 직접 뿌리시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고요. 하하

안 그래도 향수 관련 글 보고 있었는데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는 블루드샤넬 한 번 도전해봐야겠네요~~:)

블루드 샤넬 정말 좋아요! 많이 뿌리고 다녔었는데 싫어하는 사람 본적이 별로 없던 것 같어요.

향수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그냥 여자친구에게 선물받은 거 하나 쓰는게 다인.. ㅎㅎㅎ 관심 좀 가져봐야겠어요

ㅎ,,, 그게 제일 좋은겁니다.
여자친구에게 받은 선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8715.10
ETH 2588.6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