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beauty5 years ago

추워죽겠는데 뭔 세수하고 화장품을 바르라고 하는지 ㅋㅋㅋ

얼마전 동생이 화장품을 사가지고 와서 일주일에 두번씩 관리를 받고 있다.

근데 그 관리를 받고 나서 오히려 얼굴에 더 많은 것들이 나는 것 같다.

화장품 바르는 것도 불편하고 또 얼굴에 뭐가 많이 나니까 짜증나는데

ㅋㅋㅋㅋ

동생이 집에 오자마자 또 나한테 화장품 바르는 날이라고 세수 하고 오라고 난리를 친다.

추워서 세수하기 싫다니까 미지근한 물에 세수해야 한다고 한소리를 한다 ㅋㅋㅋㅋ

이런 ㅋㅋㅋㅋ

스프레이 처럼 뿌리는거 바르는거 팩같은거 등등...

로션(?) 화장품이 7개 정도 되는듯? ㄷㄷ

ㅋㅋㅋㅋㅋ 방금 전에도 얼굴에 뭘 뿌려주고 나가는데 ㅋㅋㅋㅋㅋ

스프레이로 찍찍 하고 자기 방에 들어가네 -.-; ㅋㅋㅋㅋ

Sort:  

ㅎㅎㅎ 정말 이쁜 동생이네요. :)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