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ASEBALL] 포스팅 보팅 지원 홍보(7/9~7/15)

in #kr-baseball6 years ago

Sub_Profile.jpg
(Thanks to: @kiwifi)

원래 어제 올렸어야했는데 깜박했네요 ㅎㅎ
사실 어제 술마시고 와서 뻗었어요 ㅋㅋ 다음주부터는 매주 일요일마다 올리겠습니다 ㅎㅎ

열심히 보팅이벤트를 유지하고자 유상임대를 알아봤는데 @bji1203 님이 1000 SP 임대를 해주셔서 계속 유지가 가능해졌습니다.
유상임대도 하고 제 스파도 열심히 늘려서 KR-BASEBALL 을 위해 열심히 뛰어보겠습니다 :)

이번주도 KR-BASEBALL 포스팅이 좀 주춤했네요 ㅠㅠ
그래도 꾸준히 올려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저번주에 보팅 지원한 포스팅 리스트입니다.(이벤트는 저 외에도 @banguri 님 이벤트도 있으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이번주도 모든 KR-BASEBALL 포스팅 보팅하러 가겠습니다~
저번주에는 유상임대로 추가로 하면서 스파가 들어나서 최소 $0.05 보팅은 하고왔답니다~ㅎㅎ

그리고 늘 응원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지원방식

  1. 보팅(더 보상을 늘려드리기위해 응원부탁드립니다~)
  2. 이번주(7/9 ~ 7/15)에 #kr-baseball 태그 달아서 포스팅만 해주세요.
  3. 당연히 야구와 관련된 내용으로 포스팅해주시되, 성의없는 포스팅에는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팅

  1. 원하지 않더라도 야구 관련 내용으로 #kr-baseball 태그 달아서 포스팅하시면 최소 $0.05 보팅 드립니다.(간혹 감동의 풀봇도 드린다는... ㅋㅋ)

후원이나 임대 지원해주실 분들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ㅎㅎ

한국 야구 화이팅~:)

Sort:  

#kr-baseball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814회 로또찍기 이벤트 당첨(3등, 2개) 축하드려요~ ^^
[로또찍기#17] 로또814회 당첨번호 및 이벤트 결과!

오 이거 효과 있는데요? ㅎㅎ 이번에도 한번 더 해봐야겠군요 ㅋㅋ 그나저나 내 로또는 왜 당첨이 안될까요 >< ㅋㅋㅋ

꾸준한 태그관리 응원합니다!!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75.46
ETH 3455.8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