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ASEBALL] 포스팅 보팅 지원 홍보(7/2~7/8)

in #kr-baseball6 years ago

Sub_Profile.jpg
(Thanks to: @kiwifi)

이번주부터 하루 일찍, 일요일 경기가 마치고 나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름 보팅 금액을 올려보고자 보팅 파워도 모아서 노력하고 있답니다 ㅎㅎ

근데 7월 중순이되면 @lucky2 님께 받은 유상임대가 끝나서 슬슬 다른 임대를 알아봐야되는데요.
혹시 임대해주실 분 계시면 말씀부탁드립니다 :)
일단 1000 SP 임대 생각하고 있는데, 좀 더 늘려볼까도 고민해보고 있답니다. ㅎㅎ

본론으로 돌아와서 월드컵이 시작되니 KR-BASEBALL 태그 포스팅이 살짝 주춤했네요 ㅎㅎ
그래도 좋은 포스팅 올려주신 분들 넘 감사드립니다~:)

보팅 지원한 포스팅 리스트입니다.(이벤트도 보팅지원했지만 이미 지난 이벤트라 리스트에서는 제외했습니다.)

이번주도 모든 KR-BASEBALL 포스팅 보팅하러 가겠습니다~
보팅 파워를 나름 80% 이상까지 올려봤는데 스팀이 많이 떨어졌어서 오늘 반등했는데도 아직도 $0.04 를 못 넘기네요 ><
image.png

늘 응원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지원방식

  1. 보팅(더 보상을 늘려드리기위해 응원부탁드립니다~)
  2. 이번주(7/2 ~ 7/8)에 #kr-baseball 태그 달아서 포스팅만 해주세요.
  3. 당연히 야구와 관련된 내용으로 포스팅해주시되, 성의없는 포스팅에는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팅

  • 원하지 않더라도 야구 관련 내용으로 #kr-baseball 태그 달아서 포스팅하시면 50%($0.03 ~ $0.05)보팅 드립니다.(간혹 감동의 풀봇도 드린다는... ㅋㅋ)

후원이나 임대 지원해주실 분들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ㅎㅎ

한국 야구 화이팅~:)

Sort:  

전 야구는 잘 몰라서 ~ 응원만 드리고 갑니다 멋진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You received 4.44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7.01. Congrats!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이벤트 참가 고맙습니다. ^ㅡ^ 그리고 댓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가을야구 직관도 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1.81
ETH 2568.70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