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이벤트] KR-BASEBALL 포스팅 보팅 지원#3(6/4~6/10)

in #kr-baseball6 years ago

Sub_Profile.jpg
(Thanks to: @kiwifi)

드뎌 두번째 보팅지원때 첫 지원자 @banguri 님 포스팅에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ㅎㅎ
매주 진행하다보면 하나씩 지원자가 늘꺼라 생각됩니다~:)

지원방식

  1. 보팅(더 보상을 늘려드리기위해 응원부탁드립니다~)
  2. 이번주(6/4 ~ 6/10)에 #kr-baseball 태그 달아서 포스팅하시고 링크를 달아주세요.
  3. 당연히 야구와 관련된 내용으로 포스팅해주시되, 성의없는 포스팅에는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링크도 상관없습니다~ 홍보하러 오세요~ ㅎㅎ)

보팅

  1. $0.1 보팅 드립니다.(아직 얼마 안되서 부끄럽네요 ><)
  2. 응원하시는 분들도 포스팅 링크 달리면 같이 응원 보팅 부탁드립니다~:)

제 포스팅에 링크한 포스팅만 지원하려는건 나름 #kr-baseball 포스팅을 홍보하고자 함입니다.
처음이라 홍보도 많이 필요할테니 리스팀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리스팀해주신 분들도 소정의 보팅드리러 가겠습니다~)

한국 야구 화이팅입니다~:)

Sort: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파이팅 입니다 !!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감사한데 이벤트 지원자보다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더 많다는게 흠이네요 ㅎㅎ
그래도 당연히 감사합니다~:)

한국 야구 화이팅입니다!! 엔씨팬으로 슬픈 한주지만 ㅠ

엔씨 전력 분석과 개선점에 대한 포스팅한번하시죠 ㅎㅎ

이벤트 많이하시는군요 ㅎ 응원차 놀러왔습니다. ㅋ 화이팅!!

ㅎㅎ 감사합니다 하다보니 야구에 빠져서 야구 이벤트만 하고 있답니다~:)

올해 한화는 화이팅!!

한화 올해는 가을야구는 각이고 한국 시리즈까지 예상가능한 전력이네요 ㅎㅎ

한화의 우승 기대하고 있습니다^^흐흐흐

대문 너무귀여워용 ㅎㅎ

@kiwifi 님께서 만들어주신 대문이랍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도 너무 맘에 들어요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짱짱맨 지원 감사합니다~:)

야구동호인의 한사람으로써 응원 합니다^*

야구 동호회 활동 포스팅하나 올려주시죠~ ㅎㅎ

한화, KT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453.46
ETH 2971.59
USDT 1.00
SBD 3.59